Automotive Review - Isuzu D-Max
Isuzu는 완전히 새로운 3 세대 D-Maxute를 만들기 위해 4 백만 킬로미터 이상의 개발과 6 년간의 개발을 투자했습니다. 그리고 호주가 태국에 이어 디맥스의 최대 글로벌 수출시장이라는 점에서 호주 시장의 피드백은 디자인에 큰 영향을 미쳤다. suzu는 혁명의 꾸준한 진화를 포용하는 새로운 모델을 개발하는 실용주의가 특징입니다. 이 접근법은 기존의 강점을 손상시키지 않고 처음부터 새롭게 디자인되고 현대화된 최신 D-Max로 막대를 크게 높인다. 뉴 D-Max는 섀시, 드라이브 시스템, 장비, 안전 등을 대폭 개선해 3가지 캐빈 타입과 4가지 모델 클래스의 20가지 변형을 제공한다. 최근에 우리는 초보자 모델을 테스트하여 경쟁이 치열한 전통적인 전쟁에서 어떻게 측정되는지 확인했습니다. 우리의 Mineral White 테스트 차량은 3.0 리터 4 기통 터보 디젤 엔진과 RRP $ 48,700의 6 단 토크 컨버터 자동차를 갖춘 작업 중심의 SX 모델 클래스 4x4 듀얼 캡 섀시입니다. 또한 견고한 알루미늄 트레이(2367달러), 합금 슬라이드 아웃 서랍(325달러), 12핀 플러그가 달린 견인 키트(1309달러), 총 테스트 RRP 52,900달러의 컬러 보닛 보호기(199달러) 등 수많은 이스즈 정품 액세서리를 갖추고 있다. 우리 회사는 17 "강철 휠과 패브릭 시트 트림 255 / 65R17 타이어, 비닐 바닥, 우레탄 스티어링 휠 및 기타 단단한 표면을 닦고 있으며 의심 할 여지없이 연마되어 있으며 가장 실용적인 모델을 타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높이와 도달 범위 조정 가능한 스티어링 칼럼, 자동 비 감지 와이퍼, 뒷좌석 승객을 위한 조정 가능한 통풍구가 있는 에어컨 및 맞춤형 드라이버 MID 및 7.0이 있는 4 스피커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버스 카메라(운전자의 섀시 차량에서는 일반적으로 볼 수 없는 기능)와 안전 센서가 내장된 리어 범퍼도 있다. 이 모델은 또한 견고한 리어 서스펜션 패키지, 새로운 잠긴 리어 디퍼렌셜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형 D-Max는 휠베이스를 기존 3095mm에서 3125mm로 30mm 늘려 방향성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지붕선이 낮고 ute 변형(스타일 사이드 배스 포함)이 약간 짧고 넓다. 승차 높이가 증가하고 전방 및 후방 오버행이 감소하여 접근 방식이 개선되고 경사로 및 출발 각도가 향상되었으며 인상적인 800mm까지 와딩 깊이가 증가했습니다. Isuzu는 무게의 일부로 기존 연강의 4 배의 강도를 제공하는 고장력 강을 광범위하게 사용하기 때문에 가장 강력하고 가볍고 안전한 제품이라고 주장합니다. 결과적으로, 새로운 트럭 스타일의 래더 프레임 섀시와 풍동이 개발 한 바디 (공기 저항이 적음)는 더 강하고 가볍습니다. 지붕 보강은 또한 최대 100kg의 페이로드 등급으로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또한 타이어 내부에는 더 크고 넓은 17 인치 휠과 더 큰 프론트 디스크 브레이크, 향상된 핸들링 역학을 갖춘 이중 위시 본 프론트 서스펜션, 스프링 느슨한 무게와 휠 이동 증가로 수정된 판 스프링 리어 서스펜션 및 새로운 파워 보조 속도가 있습니다. 민감한 조향과 12.5m급에서 가장 좁은 회전 원 중 하나이다. SX의 실내는 기본 수준에서 기대할 수 있는 최소한의 크롬으로 검은색과 회색을 많이 사용했지만 앞좌석은 너무 제한적이지 않고 어깨, 흉부, 엉덩이 주변을 잘 받쳐주고 지지해준다. 전방 및 후방 입구는 A 및 B 열의 견고한 핸들에 의해지지되므로 후방 탑승자는 더 넓은 도어 개구부, 더 기울어 진 좌석 위치 및 더 많은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센터의 무서운 뒷좌석조차도 많은 라이벌처럼 지붕 라이닝에 머리를 대지 않고 키가 큰 성인을 태울 수 있습니다. 우리의 유일한 불만은 인포테인먼트 화면에 볼륨 다이얼 조정이 없다는 것입니다. 화면과 스티어링 휠의 버튼이 반응하는데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이다. 그리고 뒷문에는 부적절한 창고가 있다. 모든 모델의 기본 사양은 뉴 유로5 컴플라이언스 4JJ3-TCX 3.0리터 4기통 터보 디젤이다. Isuzu 전통에 따라, 이전 모델의 4JJ1-TC의 광범위한 발전은 특히 견고한 디자인과 견인시 노력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호주에서 많은 충성스러운 구매자를 확보했습니다. 최종 결과는 3600 rpm에서 140 kW, 1600-2600 rpm에서 450 Nm입니다. 이 수치는 1400-3250rpm의 넓은 1850rpm 대역폭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rpm에서 300Nm 및 400Nm에서 가장 필요한 경우 충분한 중거리 토크뿐만 아니라 10kW 및 20Nm의 유용한 이득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매우 좋은 유연성입니다. Aisin-built AWE6B45 II 6 단 자동 변속기, 3 단에서 6 단 연료 절약 토크 컨버터 잠금 장치 및 지능형 오르막 / 다운 시프트 프로토콜은 새로운 자동 변속기 오일 팬 및 통합 냉각기 / 온난 장치로 발전했습니다. 유동적인 수명을 최적화합니다.자동 변속은 순차적인 수동 변속 옵션을 사용하여보다 부드럽고 빠릅니다. 무거운 짐을 운반 및 / 또는 견인할 때 기어 추적을 제거하는 데 이상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