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파제로
스포츠 신중한 소비자들이 갑자기 필수 품목으로 지출을 제한하는 글로벌 위기에서 재량적인 지출은 항상 가장 먼저 겪는다. 그런 맥락에서 연방자동차산업회의소의 최근 VFACT 수치는 냉정하게 읽힌다. 2020년 4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호주의 경제 폐쇄가 한창일 때 신차 판매량은 Y/Y 48.5% 감소했다. 이는 1991년 VFACT 수치가 처음 기록된 이후 가장 큰 단일 하락폭이다. 그리고 2020년 5월 매출은 개선되었지만, 여전히 1년 전보다 35% 이상 감소하고 있다. FCAI에 따르면 이는 엄격한 신용제한과 함께 다양한 '환경적, 경제적, 정치적 요인'으로 인해 신차 판매가 2년 만에 감소한 데 따른 것이다. 그리고 거의 모든 야외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대한 전국적인 금지 덕분에 '70,000 달러 미만의 대형 SUV'부문의 26 명의 경쟁자가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를 통해 최신 장기 테스트 차량인 파제로 스포츠를 소개한다. 2016년 출시 이후 항상 강력한 경쟁자였으며 2019 년에 비해 연간 판매량이 21 % 감소 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십 명의 경쟁 업체와 계속 경쟁하고 있습니다.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2020년 5월까지 세그먼트에서 7.1%의 점유율을 기록한 파제로 스포츠는 현재 현대 싼타페, 마쯔다 CX-9, 스바루 아웃백 등 인기 선수들을 앞지르고 있다. 그리고 이스즈의 MU-X(7.4%)를 따라가면서도 지배적인 도요타 프라도(19.6%)와 도요타 클루거(11.1%)만 계속 판매했다. Mitsubishi의 Tritonute에서 파생된 것을 감안할 때, Pajero Sport는 비슷한 높은 승차감을 지닌 여러 대형 SUV 중 하나입니다. 그런 맥락에서 올해 들어 지금까지 포드 레인저에서 파생된 에베레스트(2024년), 홀든 콜로라도에서 파생된 도요타 하이럭스 파생 포춘(933년), 트레일블레이저(867년), 이스즈 D-MAX에서 파생된 MU-X(2359년)만 2272대가 팔렸다. Mitsubishi Australia가 MY20 Pajero Sports를 7 인 사양의 CarsGuide GLS로 확장하는 3 개월간의 검토를 위해이 높은 승용차의 시장 위치와 상대적으로 견고한 판매를 유지하는 이유를 이해하고 싶었습니다. 추가 진입로 시간을 통해 4명(청소년 2명 포함)의 가족이 실제 소유 경험을 더 깊이 파고들 수 있다. 우선 ute에서 파생된 7인승 4x4 왜건 라이벌과 경쟁적으로 가격이 책정된다. 기본 GLX와 최상위 제품 Exceed 사이의 중간 수준 GLS의 정가는 52,490 달러입니다. 이것은 Toyota Fortune GXL의 50,790 달러보다 1,700 달러 더 비싸며 Holden Trailblazer LTZ와 동일하며 Isuzu MU-XLS-U보다 53,600 달러 저렴합니다. 그리고 3.2리터(60,290달러) 또는 트윈 터보 2.0리터(61,790달러) 엔진을 선택할 수 있어 포드 에버라스팅 트렌드보다 훨씬 저렴하다. 그러나 파제로 스포츠의 5년/10만km 보증은 이 팩 중 가장 경쟁력이 떨어진다. Trailblazer, Fortune 및 Everest는 모두 5년 계약으로 무제한 km를 제공하며 MU-X는 6년 / 150,000 km의 독특한 제안으로 지분을 인상합니다. 미쓰비시는 한시적으로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판매되는 모든 차량의 보증 기간을 7년 15만km로 늘렸다. 출시 이후 테일 게이트에서 잠재적인 부식 지점을 포함하는 사소한 공장 리콜이 단한 번있었습니다. Pajero Sport는 ute에서 파생된 왜건 라이벌이 공유하는 공통된 디자인 테마를 고수합니다. 그들은 모두 그들이 기반으로하는 utes보다 짧은 휠베이스와 길이의 몸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ute 부모의 거친 라이딩 판 스프링보다 우선하는 멀티 링크 코일 스프링 리어 서스펜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형 사이즈로는 2800mm 휠베이스, 길이 4825mm, 높이 1835mm, 폭 1815mm 등이 있다. 포추너는 휠베이스가 가장 짧고 이 다섯 가지 길이를 가지고 있지만 파제로 스포츠는 높이가 가장 낮고 폭이 가장 좁다. 이 두 가지 차원은 좌석의 두 번째 줄에서 가장 두드러지며, 특히 어깨와 머리 공간이 제한된 3 명의 키 큰 성인이 나란히 타고 있습니다. 나는 짧은 여행은 견딜 수 있지만, 지역 상점보다 긴 여행의 경우, 두 번째 줄은 분명히 이중 승리다. 나 같은 키 큰 어른도 세 번째 줄에 쑤셔넣을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게 될 것이다. 머리는 지붕의 안감에 닿았고 무릎은 가슴 높이에 닿았다. 다시 말하지만, 성인 두 명과 짧은 여행을 할 수 있지만 어린 아이들에게는 가장 좋습니다. 그것으로, 2,105kg 연석 무게 2,775kg GVM, 우리의 시험 차량은 670kg 페이로드의 한계가 있습니다. 최대 3100kg의 제동 트레일러를 견인할 수 있다는 평가도 받았지만, 5400kg의 GCM(또는 합법적으로 운반과 견인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양)으로 합법적인 탑재량은 195kg에 불과해 2명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실용적인 '현실 세계' 타협안은 2775kg GVM을 기준으로 제동 견인 제한을 설정하는 것이다.이렇게 되면 견인 등급이 3100kg에서 2625kg으로 줄어들지만 전체 670kg의 페이로드를 유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