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motive Review - Supra 2회
나중에 설명하겠지만, 논란의 여지가 있는 시체가 친구, 가족, 심지어 내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막은 임의의 삿대를 젓는 사람들을 상대로 승리했다고 말하기에 충분합니다. 정말 보기 좋은 광경이다.정말 보기 좋은 광경이다.모두들 새로운 수프라가 사진보다 금속이 훨씬 더 잘 어울린다는 데 동의했다. 대부분의 영웅 사례가 회색 또는 빨간색이기 때문에이 특별한 파란색 색조로 보는 것이 상쾌했습니다. 대조적인 언더 바디 스포일러, 르망 스타일의 낮은 브레이크 라이트 클러스터, 보닛과 도어 프레임의 이상한 작은 플라스틱 컷 어웨이로 완성된 제트 전투기 설계에 대한 수프라의 노력은 자동차를 라이벌과 잘 구별합니다. 수프도 그렇게 해야죠 도요타요. 스위치 기어, 대시 소재 및 멀티미디어 제품 라인과 같은 BMW 내부 액세서리를 다루기 위한 노력은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최근에 Bimmer를 사용했다면 모든 푸시 시작 점화에 익숙 할 것입니다. 수프가 그렇지 않다는 것이 아닙니다.수프가 그렇지 않다는 것도 아닙니다. 디자인과 실버 인레이 시트는 하이 스펙의 코롤라와 신형 GR 야리스의 실제 도요타 시트를 참고하기도 했다. 이러한 모든 BMW-nesses의한 가지 이점은 인테리어 구조가 일본 제조업체가 취한 때로는 멸균된 번호 기반 접근 방식보다 유기농 유럽 스포츠 머신보다 약간 더 많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수프는 내면의 감각이 없는 것은 아니다. 대시 클러스터는 Supra의 외관 디자인, 어두운 영역과 자동차가 제공하는 침수에 기여하는 디지털 및 물리적 요소의 조화에 더 잘 맞도록 BMW 장치에서 재 작업되었습니다. 우리는 수프라 고객들이 반드시 가치에 신경을 쓰지는 않지만 실용성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것이 거의 보장된다고 가정할 수 있다.작은 86과 달리 수프라에는 뒷좌석이 없고 중앙에 두 개의 병 홀더(휴대전화 홀더로 두 배가 되어야 한다), 기후 조절 장치 아래에 있는 얕은 무선 전화 충전 베이, 작은 상자가 있다. 문, 작은 글러브 박스, 그리고 말 그대로 그게 다야. 더 작은 86와는 다른, Supra에는 후부 좌석이 없고 실내 보관을 위해 가볍다. 더 작은 86와는 다른, Supra에는 후부 좌석이 없고 실내 보관을 위해 가볍다. 특히 2쿼터 쿠페로 놀라울 정도로 실용적이라는 이유로 Z4점을 받았기 때문에 더욱 놀랍다. 차를 뒤돌아보면 BMW의 거대한 센터 콘솔박스와 숨겨진 리어선반, 풍성한 헤드룸이 모두 제거되어 수프라 특유의 디자인에 생기를 불어넣는 모습이 실망스럽다. 다른 것도 있어 수프라를 드나드는 것은 고통이다. 공격적인 지붕선 봤어? 우아한 방법은 없다. 예를 들어, 단위 단지나 복층 주차장에서 문을 열 수 있는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훨씬 적다. 부츠는 크지 않지만 296리터로 Z4보다 큽니다.부츠는 크지 않지만 296리터로 Z4보다 큽니다. 그리고 보통의 도요타가 결코 신경 쓰지 않는 작은 디자인 결함이 있다. 특히 짜증나는 것은 비가 올 때 장화의 뚜껑을 열면 물통 속의 물이 옆으로 흘러 스스로 장화 속으로 흘러들어간다는 것이다. 부츠는 크지 않지만 Z4보다 크다. 296리터에서는 거의 작은 해치백과 같다. 그러나 작은 적재 구경과 몸의 양쪽에 숨겨진 대부분의 사용 가능한 볼륨은 어색하게 보입니다. 사용할 수 있지만 큰 짐에는 적합하지 않으며 작은 짐은 추가 구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엔진과 변속기의 주요 통계는 무엇인가? 토요타-산은 수프라 DNA의 핵심 부품인 직렬 6기통 엔진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BMW 제휴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BMW가 공급하는 B58 엔진은 지난 며칠 동안 도요타가 설계하고 제작한 6대의 인라인 자동차와는 거리가 먼 최고의 직접 지폐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전 수프라의 2JZ 엔진에 대한 숭배는 항상 이 이름표를 흐리게 할 것이다). 살 수 있어요. 2021 년 모델에서 Toyota는 500Nm (1800-5000rpm의 넓은 대역에서 사용 가능)의 최대 토크를 유지하면서 출력을 250kW에서 285kW로 올렸습니다. 2021년 모델에서 Toyota는 250kW에서 285kW로 전력을 올렸습니다. 2021년 모델에서 Toyota는 250kW에서 285kW로 전력을 올렸습니다. 당연히 Supra는 8 단 (전통적인 토크 컨버터) 자동 (다시 BMW에서 제공)을 통해 후륜을 구동하며 기본적으로 능동 제한 슬립 차동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관련된 특정 동작을 수행해야 합니다. 새로운 Supra에는 전자 핸드 브레이크만 있기 때문에 명판은 트랙에서 사용하도록 예약되어 있습니다. 도요타에 따르면 초소형차용 엔진으로 0-100km/h 스프린트가 4.1초 만에 전송된다. 수프라의 공식적인 복합 사이클 소비량은 7.7L/100km로 낮지만, 더 가능성 있는 방식으로 차를 운전하면 훨씬 더 높은 점수를 받게 될 것이다. 얼마나 더 높은 것은 당신의 세계에서 얼마나 많은 스톱 스타트 트래픽이 있는지에 달려 있지만, 나의 미소를 유발하는 가속기 압착 동작의 주 동안, 시험차는 18.7L/100km의 다소 혼란스러운 연료 수준을 반환했다.청구된 수치 근처에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