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motive Review - Supra 3회
Toyota는 Supra가 기본 등급 91RON 무연 가솔린에서 기술적으로 작동할 수 있지만 최적의 성능을 위해 중형 95를 권장합니다. 수프라는 52리터의 연료 탱크를 가지고 있다. 지금은 좋은 일이다. 수프라의 존재 목적. 그것을 전달하는 것이 더 낫지 않은가? [보이스오버] 바로 그거야. 이것은 운전석에 완전히 몰입된 전용 운전석이다. 운전자 몸의 연장 역할을 할 수 있는 희귀한 형태의 기계. BMW에 대한 모든 것이 되어가면서 이 수프라의 차체와 인테리어 피팅의 진기함, 도로의 질감, 인라인 6 엔진의 달콤하고 풍부한 청각 당밀이 녹아내린다. 일부에서는 285kW/500Nm 엔진 출력을 비웃을 수도 있겠지만, 이 작은 크기에서는 모든 것을 제어할 수 있는 적당한 크기와 출력이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수프라는 50/50의 무게 배분을 자랑하며, 이렇게 작은 프레임이 얼마나 전진하는지를 생각하면 무의미하다. 이것은 운전석에 완전히 잠겨있는 전용 운전석입니다.이것은 운전석에 완전히 잠겨있는 전용 운전석입니다. B58 엔진의 우수성 중 하나는 BMW가 전력 공급을 훌륭하게 선형화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가 하는 것이다. 차는 강하고 거의 자연스럽게 흡기되어 회전 수가 증가합니다. 터보 서지는 기어로 구동되면서 서서히 감긴다. 터보 소리를 듣는 것은 드문 일이다. 기어가 작동할 때 멀리서 공기가 방출된다는 것만 수시로 통보하면 된다. 일부 경쟁자들이 내놓을 수 있는 해머 성능은 아니지만 이 차의 목적은 아니다. 모퉁이를 돌고 있는 게 분명해요. 스티어링 비율이 터무니없이 촘촘해서 이 작은 쿠페가 쉽게 선회할 수 있다. 이런 순간적인 반응에 익숙해지면 S자 굴곡과 머리핀도 탐험하는 즐거움이 된다. 이 차에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가장 가까운 시골길을 갈망하게 된다. 수프라의 유럽식 세련미도 끊이지 않는다. 적응형 댐퍼는 구석에서는 훌륭하지만 일상적인 교외 충돌에는 놀라울 정도로 관대하다. 예를 들어 86이나 370Z의 잔인함보다 매일 운전하는 것이 더 낫다. 하지만 결함이 없는 것은 아니다. 일상에 약간의 편안함을 더해주지만, 일단 약간의 주름이나 요철이 있는 구석에서 벗어나면 댐퍼가 모든 것을 안정시키려 할 때 차가 흔들릴 수 있다. 스포츠 모드는 그것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물론 훨씬 더 가혹하게 만드는 비용이 있다. 그리고 그렇다, 이 차는 수동 변속기로 비현실적일 것이다. 프로토 타입이 존재한다고하지만, 8 단 자동은 빠르고 부드럽고이 차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어비가 너무 촘촘해 초반으로 변속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더 많은 시나리오에서 회전 범위를 탈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준다. 스티어링 비율이 터무니없이 빡빡해서 이 작은 쿠페가 쉽게 선회할 수 있다.스티어링 비율이 터무니없이 빡빡해서 이 작은 쿠페가 선회하기 쉽다. 디퍼렌셜은 절대마법을 사용해 코너에 있는 차량의 힘을 제어하지만 섀시가 워낙 커뮤니케이터로 되어 있어 뒷바퀴 타이어가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체감하기는 어렵지 않다. 조금 실망스러운 것은 패들 시프트 모드에 사포가 좀 필요하다는 것이다. 대단합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나는이 기능이 차량에 있다는 것이 너무 기쁩니다.하지만 때로는 믹스에 0.5 초 지연이 있습니다. 몰입이 깨지는 순간을 만들기에 충분할 수 있다. 뒷길에서 기쁨을 빼앗지 않을 때 어떤 기분일까? 물론 타협도 있다. 저속으로 인해 속도 범프와 경사로 사이의 간격을 확인하고 길쭉한 노즈와 후륜 아치에 대한 시야가 제한되어 주차가 약간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이 차 역시 컨버터블 파운데이션을 연상케 하는 아주 토요타다운 방식으로 지붕 위에서 삐걱거리는 소리를 내며, BMW 멀티미디어 화면은 완전히 밝아져도 낮에는 조금 칙칙해 보인다. 어떤 안전 장비가 장착되어 있는가? 어떤 안전 등급이 있는가? 특별히 고안된 스포티한 자연에도 불구하고 수프라에서는 안전이 잊혀지지 않았다. 액티브 프론트는 보행자 및 자전거 운전자 감지, 차선 이탈 경고, 사각 지대 모니터링, 후방 교차 교통 경고, 교통 표지 인식 및 능동적인 코너링 기능을 갖춘 고급 안정성 제어 프로그램으로 고속도로 속도에서 자동 비상 제동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별하게 디자인된 스포티한 자연에도 불구하고, 안전은 수프라에서 잊혀지지 않았다.특별하게 디자인된 스포티한 자연에도 불구하고, 안전은 수프라에서 잊혀지지 않았다. Supra는 독립적으로 테스트되지 않았으므로 ANCAP 안전 등급이 없지만 7 개의 에어백 (전면, 측면, 커튼 및 운전자 무릎), 언덕 시작 지원, 팝업 보닛 및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이 지원됩니다. 이 시점에서 수프라가 실제로 BMW나 도요타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Magna Steyr라는 회사가 오스트리아 그라츠에 지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