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Corolla 1회
나는 이 리뷰에 들어간 것을 인정한다. 나는 약간 코롤라 회의론자다. 나는이 차세대 자동차가 완전히 새로운 짐승이며, 하이브리드 기술을 대중에게 접근 가능한 방식으로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었으며 Toyota의 새로운 TNGA 섀시 철학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한 최초의 자동차 중 하나임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함께 사는 것이 정말 좋은 것일까, 아니면 예전의 코롤라처럼 단조로운 도요타일까. 최고 사양인 코롤라 ZR의 키를 얻었을 때, 좋은 시기에 왔다. 나와 내 파트너는 새로운 해치백 옵션을 찾고 있다. 우리는 방금 같은 크기지만 전혀 다른 접근법을 가진 현대 벨로스터 터보를 장기 대출받았다. 코롤라는 어떻게 쌓이는가? 현대에 우리를 구할 수 있는가? 이 코롤라 회의론자를 개종자로 만들 수 있을까? 알고 보니 하나랑 3개월째 살고 있었어. 이 대출을 받기 전에 코롤라를 운전한 지 오래다. 이 현재 (E210) Corolla는 2018 년에 상륙했지만, 최근에 업데이트 된 것처럼 여전히 기분이 좋습니다. 호주의 자동차 운전 풍경의 웅장한 계획에서 영원히 인기 있는 모델인 이 모델은 주간 검토 차량 사이의 중요한 맥락이자 이상적인 맛 정제기가 될 것이다. 언급했듯이, 우리 제품은 34,965 달러의 MSRP를 가진 가장 높은 사양의 ZR 하이브리드입니다. 나와 내 파트너에게 비싸지만 Corolla 해치 범위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기능에 대한 전체 분석을 제공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우리가 (문자 그대로) 고려할 수있는 경쟁은 현대 i30 N 라인 (자동 $ 31,420), 마즈다 3 G25 GT (자동 $ 35,090) 및 기아 Cerato GT (자동 $ 33,490 ⁇ 세단 버전)를 포함합니다. 혼다 시빅 VTi-LX (자동 $ 34,590). 또한 고려할 가치가 있는 것은 우리가 방금 엄청나게 비싼 42,410달러에 출시한 현대 벨로스터 터보 프리미엄이다. 우리는 코롤라의 부드러운 가속과 관용적인 주행으로 코롤라의 실내가 얼마나 조용하고 편안한지를 증명했다.그러나 중요한 것은 코롤라를 경쟁사들과 차별화시키는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라는 점이다. 모든 터보 차저 또는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여기에 표시되지 않은 숫자 또는 2 대신 무단 변속기를 통해 듀얼 전기 모터에 1.8 리터 엔진입니다. 이 기술은 프리우스(본질적으로 프리우스의 목적이 끝났다는 표시)에서 파생된 것으로, 판매 수치에서 호주 운전자가 준비한 이상적인 전기화 수준으로 보인다. 이 조합은 전통적인 의미에서 '강력한'것이 아니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90kW의 합산 출력은 자동차의 2.0 리터 버전의 순수 가솔린보다 훨씬 낮으며 현대, 기아, 혼다와 같은 유사한 가격의 터보 차저 라이벌보다 훨씬 낮습니다. 그러나 도요타는 성능 대신 소비자들이 제공하는 효율성과 개선에 기꺼이 돈을 지불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사실, 나는 우리의 첫 달과 거의 1,000킬로미터나 되는 이 차에 놀랐다. 컴퓨터가 보고한 수치는 4.9L/100km에 불과하며, 기본 91 RON도 마셨다! 2부에서는 이에 대해 더 자세히 공유하겠다!나는이 차의 첫 달에 단지 4.9L / 100km의 컴퓨터 보고서를 읽는 것에 놀랐다. 코롤라는 함께 살기에 아주 좋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자동차 회전에 꽤 많이 들어갔고, 나의 파트너와 나는 아침에 그녀의 직장으로 여행을 함께 했다. 우리 둘 다 코롤라의 실내가 얼마나 조용하고 편안한지 좋아했고, 부드러운 가속과 관용적인 승차감이 일상적인 교통 상황에서 대부분의 검토된 차량보다 선호되었다. 나는 ZR의 좌석에 있는 가짜 스웨이드 트림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이 있었지만 크게 그들에게 다가왔다. 그들은 이 차의 제한된 성능 수준에 대한 충분한 측면 보강을 제공하면서 좋은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하기에 충분히 넓고 낮습니다. 내 파트너는 우리 차가 들어온 '전기 블루' 색상을 좋아하는데, 선실의 품질이 위의 컷이라고 말한다. 특히 우리가 일주일 동안 그와 함께 있었던 야리스에 대해서. 그녀는 여전히 i30 팬이었던 코롤라를 강하게 생각한다. 디자인 면에서, 이 코롤라는 이전에 몇 개의 실루엣을 잘라냈다. 한 달 후 차고에서, 나는 여전히 몇몇 디자인들이 매력적이고 흥미롭다는 것을 알았다.도요타가 다시 재미있을 거라고 했을 때 도요다 아키오는 사업을 의미했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