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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리뷰 - Corolla 2회

by 석기자 2023. 9. 4.

자동차 리뷰 - Corolla 2회

코롤라가 i30, 세라토, 시빅과 같은 종류의 실용성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은 즉시 분명하다. 일반적인 도어 빈과 센터 콘솔 수납 공간이 있지만, 실내 온도 조절 장치 아래에는 큰 상자가 없으며 여분의 모서리 나 틈이 없으며 그물이 없으며 연결이 제한적입니다. 마지막 것은 휴대 전화를 멀티미디어 시스템에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기본 USB 포트가 승객의 무릎이 있어야하는 곳 근처의 대시 클래딩에서 어색하게 튀어 나오기 때문에 특히 성가신 일입니다. 특히 콘솔 박스에 USB 콘센트가 두 개 더 있어서 이상하다. 전화 미러링은 여전히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통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앞좌석 승객들에게는 아늑한 공간이지만 뒷좌석 승객들은 공간을 원한다. 범퍼의 끝이 부츠 뚜껑 뒤에 훨씬 더 있더라도 부츠 디자인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불행하게도, 호주인들은 더 실용적인 코롤라 마차를 해외에서 구할 수 없다. 그래서 이 세그먼트의 다른 옵션들만큼 실용적이지는 않지만, 우리 같은 커플에게는 충분하고, 그 결과 앞좌석 두 개의 추가 디자인과 편안함에 감사한다. 내가 질릴 것 같아? 그리고 어떻게 내가 내 차고에서 다른 많은 차들을 돌면서 운전하는 것에 중독되었을까? 도요타의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는 완전히 중독성이 있다. 그것은 때때로 전기 모터에서 최대 값을 추출하기 위해 고통스럽게 천천히 운전하는 방식으로 연료 보존을 게이밍한다. 도요타의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는 완전히 중독성이 있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해줄게. 코롤라는 가속기 입력에 연결되는 '에코 인디케이터'를 장착해 대시보드 클러스터나 최고급 사양 ZR의 홀로그램 헤드업 디스플레이에 표시할 수 있다. ECO를 위한 2개의 층, PWR을 위한 1개의 층, 그리고 3개의 층이 있다. 일반적으로 첫 번째 ECO 층 (하이브리드 배터리가 충분히 충전 된 경우)은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코롤라를 달콤하고 부드러운 침묵으로 끌어 당깁니다. 그래도 고 페달을 더 세게 누르면(너무 많이 걸리지 않는다...) 1.8리터 엔진이 켜진다. 내가 이것을 가지고 어디로 가는지 볼 수 있을까? 충분히 천천히 가속하기 위해서, 전기 추진은 운전 시간을 최대화할 수 있다. 충분히 느리게 가속하기 위해 전기 추진은 주행 시간을 최대화할 수 있다. 다른 단점이 있다. 예를 들어, 가속기가 해제되면 순항 속도에 도달하면 엔진이 꺼지고 전기 모터가 해안을 시도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내가 이 차를 운전할 때 뒤로 물러나는 특별한 가속기 습관을 확립했다. 그 다음에는 회생 제동이 있다. 가난한 소형 전기 모터를 가능한 한 세게 쓰러 뜨리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면 Corolla의 니켈 수소 배터리 팩 (디스플레이를 통해 다시 모니터링 됨)이 빠르게 소모됩니다. 고맙게도 그것은 빠르게 충전되지만 마지막 세 개의 막대 아래로 떨어지면 가벼운 가속으로도 엔진을 더 많이 사용하기 시작한다. 회생제동은 충전 가동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지만 한계가 있다. 제동을 위한 '충전'로드가 있는 에코 표시기를 살펴보면 자동차 디스크에 의존하지 않고 배터리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필요한 브레이크 페달의 양을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회생제동은 충전 가동 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다. 지금까지 나를 따라올래? 제한된 양의 브레이크 페달만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배터리로 돌아가는 전력의 양을 극대화하기 위해 신호등과 정지해 있는 차량에서 훨씬 일찍 제동을 걸기 시작했다. 나는 또한 이것이 당신의 일반적인 오래된 브레이크 패드의 수명을 다소 연장시킬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모든 환경, 연료 절약 및 에너지 저장 장치를 집으로 옮기기 위해 자동차는 각 드라이브의 끝 부분에 포인트를 제공하고 더 많은 연료를 절약하기 위해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이동 시간의 약 90 % 동안 전기 모터를 사용할 수있는 상점까지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다시 천천히 운전하면). 그 차는 나에게 할 말을 잃었지만, 내 뒤에 붙어 있는 다른 통근자들은 별로 감명을 받지 않을지도 모른다. 플러그인이나 완전 전기차와 같은 기능만큼이나 중독성이 강하지만 도요타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가장 좋은 점은 완벽하다는 것이다. 이러한 기능을 무시하고 오래된 연소 차량처럼 운전할 수 있으며 연료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명백한 결과는 없다. 자동차는 모터와 남아있는 배터리에서 인출되는 전력량을 즉시 관리하므로 배터리가 부족하거나 '오류'상태로 운전할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추가적인 서비스 비용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