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Review - Corolla 3회
Corolla의 1.8 리터 엔진은 기술을 절약하기 위해 연료 효율을 위해 전력 밀도를 희생하는 'Atkinson-cycle'을 사용합니다 (이것이 Toyota의 하이브리드 모델이 모두 표준 연소 모델보다 낮은 출력을 갖는 이유입니다). 필요한 토크의 일부를 제공 할 수있는 전기 모터와 페어링하는 것이 합리적이지만이 자동차를 실제로 밀어야 할 때 엔진은 4000 rpm 또는 5000 rpm의 회전 범위를 빠르게 통과하여 라켓을 만듭니다. 그것은 실망스러운 양의 피크 출력을 생산하고 저속에서 제공하는 부드러운 전기 침지로부터 자동차를 자유롭게합니다. 이것은 특히 이 차가 최악인 고속도로에서 명백하다. 스래시 엔진은 훨씬 더 자주 사용되며, 정말 필요할 때 추월할 수 있는 약점은 주목할 만하다. 그럼 운동선수가 아니군요. 또한, 당신은 더 이상 열린 도로에서 연료 효율을 얻지 못할 것이다. 주로 이런 종류의 이득을 위해 전기 모터에 의존하기 때문이다. 9월 한 달 동안 해안을 오르내리는 장거리 주행에 코롤라를 주로 사용했지만, 여전히 평균 연비는 0.1L/100km 감소해 총 4.8L/100km에 그쳤다. 이것은 여전히 환상적인 결과지만, 지금 차 안에서 무엇을 하든 그것을 낮출 수 없다는 것이 흥미롭다. 공식적인 4.2L/100km 등급은 항상 내 손아귀에서 벗어났다.부팅 공간은 333리터다. 마지막으로, 하이브리드 화관의 43 리터 연료 탱크가 약간 작지만 채우기 사이에 1000km에 가까운 범위를 추출하고 있습니다. 즉, 가급적 주행 중에는 한 달에 한 번만 리필을 해주면 된다. 마지막 부분에서는 실용적인 관점에서 자동차를 다시보고 펌프 연료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4.2L / 100km로 오면 더 낮아 지는지 확인하십시오!)마지막으로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나는 코롤라 하이브리드로 마지막 장에 도달하는 것이 편안하고 효율적인 통근자로서 그것을 놓치게 할 것이라는 것에 동의한다. 많은 자동차, SUV, utes, 스포티한 기계들이 3개월간의 테스트를 통과했음에도 불구하고 매번 코롤라에서 깡충깡충 뛰는 것은 정상적인 것이 있었다. 그것은 모든 의미에서 편안하다. 즉, 두 사람이 있는 한. 코롤라의 성가신 오두막 창고 부족은 종종 우리의 신경을 사로잡았고, 몇 가지 물건을 넣을 공간이 거의 없었으며, 많은 새로운 도요타들에게는 이상한 점이 있다. 뒷문은 거의 열리지 않는다. 일단 알아차리면 알아차리지 못한다. 문은 예상할 수 있는 한 3분의 2 정도 열린다. 나는 다른 Toyota 모델에서 흔히 볼 수있는이 문제 (아마도 안전 경련 영역 ...)에 대한 좋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자녀가 있거나 종종 두 번째 줄에로드해야하는 경우에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 코롤라는 편안하고 효율적인 통근자로서 놓칠 것이다. 뒤쪽은 어두워서 공간이 더 작게 느껴지지만, 뒤쪽에 있는 것과 같은 시원한 시트 트림과 파트너의 두 명의 킹 찰스 캐벌리어스는 긴 산책 후에 감상할 수 있는 조절 가능한 통풍구에 대해 코롤라 포인트를 줄 것이다. 이 리뷰의 앞부분에서 상세히 설명했듯이, 코롤라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도요타가 경쟁업체와 대치할 때 시스템을 개발하고 개선하는 데 20년을 보낸 것은 분명하다. 우리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메르세데스 A클래스와 신형 하이브리드 스바루 XV 로이를 연속 주행시켰는데, 이는 도요타가 마스터한 완벽한 하이브리드/연소 스위치와는 어울리지 않았다. 이상하게도 코롤라는 도요타의 마굿간에서 신차와 좋은 비교를 발견하기도 했다. 하이브리드 3기통 야리스 해치와 야리스 크로스 콤팩트 SUV 모두 리튬이온 배터리 기술을 자랑하지만, 껄끄러운 3기통 파워트레인은 코롤라의 전기와 내연동력의 원활한 전환과는 맞지 않는다. 나는 연료 번호를 알 수 있다. 노력했지만 코롤라의 연료 번호를 찾을 수 없었다. 3 개월 후, 테스트가 약 3000km 완료되었을 때, 여행 컴퓨터는 여전히 이전과 동일한 4.8L / 100km를 읽었습니다. 확실히 나는 펌프에서 측정한 실제 연료 테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코롤라에서 마지막 연료 탱크를 보냈다. 700km 이상의 실제 수치는 4.9L/100km로 컴퓨터 수와 0.1L/100km 차이밖에 나지 않는다. 4.2L / 100km의 자동차의 공식 복합 사이클 수는 사용할 수 없었지만, 특히 인기있는 비 하이브리드 라이벌이 그 수치를 두 배로 늘리지 않으려고 애쓰는 것처럼 여전히 인상적인 올 라운드입니다. 코롤라에서 마지막으로 원하는 물건이 있니? 코롤라를 더 원한다고 해도 될까? 이 차는 운전하기에 사랑스럽지만, 근본적인 특징은 단지 보수적인 출력으로 놀리는 것이다. 우리는 성능 버전이 나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차는 GTI 스타일의 변화뿐만 아니라 조금 더 흥분을 더하기 위해 현대식 터보차저 N-Line i30의 맥락에서 덜 강력한 스포티한 모델이 절실히 필요하다. "우리는 또한 해외에 코롤라 마차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안타깝게도 호주 출시를 위해 설치되지 않은 것 같고 코롤라 크로스 SUV는 앞으로 도착할 것이다.우리는 이 차의 핵심 속성에 더 나은 실용성을 제공하기를 희망한다."아직도 어쩔 수 없지만, 절실히 필요한 이 사람들을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