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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리뷰 - mazdacx-30br

by 석기자 2023. 9. 5.

자동차 리뷰 - mazdacx-30br

우리는 내연 기관의 격동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전 세계 자동차 회사들은 규제뿐만 아니라 현재의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하이브리드화해야 한다는 많은 시장의 압력으로 따라잡기 위해 애쓰고 있다.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이처럼 두터운 상황에 처해 있다. 도요타는 20년 동안 하이브리드 레거시를 구축해 왔으며 현재 널리 인정받고 있다. 스바루는 2020년 초에 호평을 받은 포레스터와 XV 하이브리드 자동차로 그 뒤를 이었고, 닛산은 곧 전기 반대 게임을 할 것이다. 미쓰비시는 플러그인을 통해 전폭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그렇다면 마즈다는 어디로 떠나야 할까? 다른 사람들은 CVT와 무딘 운전에 빠져 있었지만 시장 점유율이 떨어지고 주류 하이브리드 기술이 보이지 않아 브랜드는 재미있는 운전 정신에 사로 잡혔습니다. 브랜드들은 어떻게 그 차이를 메웠을까? 나는 이 차의 보닛 아래에 있는 새로운 엔진인 SkyActiv-X로 그렇게 했다. 브랜드의 연소 기술을 새로운 차원의 효율로 끌어올리기 위해 고안되었지만, 팩을 따라잡을 수 있을까? 아니면 역사상 흥미로운 각주가 될까? 우리는 알아내기 위해 일주일 동안 SkyActiv-X CX-30을 탔다. 가격 대비 좋은 가치를 나타내는 건가요? 어떤 기능들이 제공되나요? 이것은 당신이 살 수 있는 가장 비싼 마즈다 소형 SUV다. CX-30 X20 아스티나의 가격은 46,490달러로 다음 모델인 G25 아스티나보다 3000달러 더 비싸다. 더 큰 CX-5 GT보다 더 비싸고 기본 7인용 CX-8 투어만큼 비싸다. 아야. CX-30의 주요 라이벌은 Toyota C-HR Hybrid (37,665 달러)와 Subaru XV Hybrid (35,580 달러)의 형태로 출시되며 자동차의 고급스러운 포부 인 lxus UX 250h (하이브리드의 경우 50,000 달러)에 대해 논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살 수 있는 가장 비싼 마즈다 소형 SUV다. 아직 닛산 캐시카이나 미쓰비시 이클립스 크로스의 연료를 마시는 버전은 없지만 하이브리드 버전과 플러그인 버전이 각각 출시될 예정이어서 CX-30은 곧 더 치열한 싸움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가격비교 바에서 최소한 스카이액티브X를 선택하는 것은 신중한 선택이 되어야 한다. 시각적으로 CX-30은 안팎으로 매끄럽고, 마즈다는 범위에 걸쳐 높은 장비 수준으로 이를 지원한다. 새로운 스카이액티브-X 기술은 최고 사양과 사륜구동, 아스티나 트림에서만 적용된다. 가격 비교 표시줄에서 SkyActiv-X를 선택하는 것은 신중한 선택이어야 합니다. 풀 가죽 인테리어 트림(매우 렉서스), 자동 상향등이 장착된 풀 LED 외장 조명, 18인치 알로이 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이 있는 8.8인치 멀티미디어 화면, 디지털 라디오, 내장 내비게이션, 12개 스피커 프리미엄 보스 오디오 시스템, 세미 디지털 대시 클러스터, 10방향 운전자 전원 제어, 열선내장 앞좌석, 지붕, 360도 아래로, 주차 및 점화 금지. 우리가 자세히 살펴볼 똑같이 잘 갖추어진 안전 장치가 있다. 이것은 많은 장비처럼 보이지만 CX-30 범위의 저급 차량은 해당 목록에서 필요한 대부분의 핵심 항목을 얻었으며 시각적으로 특별한 것을 가져 오지 않는 Astina 및 X20 배지로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벨 등급이지만 USB-C, 무선 전화 충전, Wi-Fi 핫스팟 또는 SOS 기능과 같은 고급 연결이 누락되어 일부 경쟁 업체에 주목할만한 추가 기능이 되었습니다. 내부에는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연결 기능이 있는 8.8인치 멀티미디어 화면이 있습니다. 내부에는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연결 기능이 있는 8.8인치 멀티미디어 화면이 있습니다. 이 디자인에 대해 흥미로운 점이 있나요? CX-30은 차분한 만큼 매끄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곡선과 시그니처 크롬 엠보싱 그릴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지만, 기반이 되는 마즈다3 해치보다는 논란의 여지가 적다. 여기서 조금 실망스러운 것은 나머지 마즈다 제품군에 비해 '정상적'으로 보이는 것이다. 이것은 특히 SkyActiv-X Astina가 많이 소비한 현금에 해당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LED 조명, 대형 합금 및 깔끔한 패널은 Lexus와 같은 것보다 훨씬 매력적입니다. 인테리어는 모든 것이 광택이 나는 가죽, 프리모 스타일의 대시보드, 중앙 콘솔 영역, 거의 모든 곳에 있는 소프트 터치 표면, 심지어는 만질 것 같지 않은 영역까지 모두 갖춘 곳이다. 섬세한 가죽 바인딩 휠은 특히 멋진 요소입니다. LED 조명, 대형 합금, 깔끔한 패널은 렉서스와 같은 것보다 훨씬 매력적이다. 화면을 대시보드 상단에 배치하는 선택은 이상하지만, 실제로 터치 패널이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세미 디지털 대시 요소의 스타일링도 마음에 들지만 제공되는 커스터마이징이 좋지 않아 디스플레이 모드가 3가지가 있고 그 중 2가지가 유용하다. 세련된 크롬 터치는 외부 테마를 인테리어로 확장하기도 하는데, 모두 시원한 느낌의 스위치 기어와 잘 통합된 피팅으로 뒷받침된다. 여기서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갈색 하이라이트 트림(개인 취향의 문제)과 중앙 콘솔 아래 광택이 나는 검은 마감(결코 청소하기 쉽지 않다)뿐이다.전체 패키지는 매끄럽고 공격적이지 않지만, 고소할 것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