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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리뷰 - BMW iX

by 석기자 2023. 9. 7.

자동차 리뷰 - BMW iX

BMW는 '새로운 시대의 여명'이라고 부르는 브랜드의 iX 완전 전기 SUV의 표지를 넘어섰다. iX는 "X5 및 X6과 거의 비슷한 치수"를 가지고 있으며 브랜드에 따르면 2021년 말까지 전 세계적으로 판매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BMW는 '완전히 새로운 기술 툴킷'이라고 부르는 바이에른 브랜드 eDrive 전기 구동 시스템 5세대를 선보인다."또한 WLTP 사이클에서 iX의 "600km 이상"범위를 허용하는 100kWh의 거대한 용량을 갖춘 새로운 배터리를 갖게됩니다. 배터리 또한 10~80% 충전시간 40분만으로 DC 고속충전기에서 최대 200kW까지 충전할 수 있다. 배터리는 또한 더 지속 가능한 생산 과정을 가지고 있으며 BMW는 "희토류 금속은 없다"고 말한다."iX에 전원을 공급하는 것은 370kW의 출력을 위해 결합된 두 개의 전기 모터로 0-100km / h의 스프린트 시간을 "5.0 초 미만"으로 허용합니다. BMW는 인상적인 크기에도 불구하고 iX의 경우 21kWh/100km 미만의 에너지 소비를 약속한다. 외부에서 iX는 중국에서 제조된 iX3의 작은 형제 모델에서 발견되는 더 쌍을 이루는 디자인 언어를 계속 개발하고 있으며, 특히 차량의 능동적인 안전을 위해 필요한 전방 센서 어레이를 수용하는 "Kidney Grill"이라는 블랭킹 시그니처를 사용하고 있다. iX는 또한 플러시 도어 핸들과 드래그 팩터가 0.25입니다. BMW는 드래그가 줄어든 차체가 주행거리를 크게 향상시킨다고 설명했다. 내부에는 iX가 중앙 변속기 터널을 없애 실내 공간을 극대화하고 BMW가 '부끄러운 기술'이라고 부르는 철학을 활용한다. 하이테크 기능은 "사용할 때만 드러나는" 최첨단 기능입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특징으로는 새로운 육각형 스티어링 휠, 14.9 인치 멀티미디어 시스템 및 브랜드의 완전히 새로운 운영 체제를 실행할 12.3 인치 디지털 계기판 쌍이 있습니다. BMW는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우리만큼 간단하거나 안전하게 작동할 수 없다"고 주장한다. 내부는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브랜드의 새로운 스티어링 휠을 소개한다. iX의 가죽 아래에서 BMW는 알루미늄 스페이스 프레임을 사용했으며 이전 i3 및 i8과 마찬가지로 상당한 양의 탄소 섬유를 사용하여 카본 케이지라고 불렀습니다. Frank Grill과 같은 일부 외부 요소는 돌 조각을 피하기 위해 "자가 치유"마무리를 사용합니다. iX는 새로운 전기 판테온에서 i4 세단과 iX3 SUV에 합류하여 2021년 하반기에 호주에서 브랜드의 EV 플래그십으로 자리를 잡을 것으로 확인되었다. 디자이너는 iX 내부에서 최소한의 접근 방식을 취함으로써 많은 스위치와 토글을 제거하려고했습니다. i3 해치는 BMW가 차세대 모델로 교체하지 않겠다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당분간 계속되고 있으며, 이전의 i8 가솔린-전기 플래그십은 2020년 초에 생산을 중단했다. X1 콤팩트 SUV, 5시리즈 전기차 버전 세단, 7시리즈 세단 등도 작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BMW는 2030년까지 700만대의 전기차(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또는 모든 전기)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