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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리뷰 - 폭스바겐 아마록

by 석기자 2023. 9. 7.

자동차 리뷰 - 폭스바겐 아마록

시드니에서 열린 언론 브리핑에서 폭스 바겐 호주는 다가오는 아마록 교체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설명하기를 원했다. 널리 알려진 대로 아마록은 실제로 2023년까지 딜러들을 공격하지 않을 것이며 차세대 포드 레인저와 그 기반을 공유할 것이다. 그러나 독일 브랜드는 우리의 조건과 취향에 맞는 에우트를 개발하기 위해 호주에 팀을 보냈다고 말했다. "오해를 피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환경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폭스바겐 상업용 차량의 전담 디자인 팀을 호주로 보냈다. 지난 1년 반 동안 그들은 우리의 파트너인 아름다운 자동차인 포드를 개발해왔다." 라고 VW 상업용 차량 디자인 책임자인 알버트 요한 커징거가 말했다. 그는 사전 녹화된 영상을 통해 "우리는 아마록이 호주의 고객들과 팬들에게 어떤 의미인지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100% 폭스 바겐, 진정한 폭스 바겐, 그리고 다시 라벨을 붙인 포드를 만들려고 하고 있다."김구한 아마록 멜버른 소재 디자인 팀장은 "이를 높이 평가하며 폭스바겐 상용차 라인업의 확실한 일원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금까지 아마록의 2023년 공식 이미지는 이 컨셉 스케치뿐이다. 포드는 두 브랜드의 차세대 픽업을 개발하려는 노력에서 '리드 파트너'이지만 VW 파트너들은 플랫폼 공유나 배지 엔지니어링이 가질 수 있는 부정적인 의미를 의식한 것으로 보인다. 아마록이 포드 엔진을 사용할 것인지, 아니면 현재의 ute의 시그니처 3.0리터 터보 디젤 V6를 유지할 것인지를 묻자, 브랜드의 현지 전무인 마이클 바츠치는 어떤 식으로든 말하지 않았다. Bartsch는 "아직 그렇게 자세하지는 않습니다. [New Generation] Amarok은 아직 진행중인 작업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말하겠습니다. 메르세데스는 X클래스와 나바라에서 했던 것과 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소비자들의 기대가 무엇인지를 포드에게 매우 분명히 했다. "호주는 세계에서 가장 크거나 두 번째로 큰 아마록 시장이다. 우리는 포드와 폭스바겐 제품이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간다. "차세대 레인저가 포드의 미국 F-150 레인지에 사용하기 위해 3.0리터 '파워 스트로크' V6 터보 디젤(186kW/596Nm)을 기록할 가능성도 있다. 현재의 VW V6가 없다면, 다음 아마록과 레인저는 포드의 국제적인 V6 디젤 근육의 혜택을 받을 것 같다. Amarok은 이제 새로운 세대의 자동차가 여기에서 개발되고 공식적으로 지원되는 새로운 Walkinshaw-tweaked 에디션을 사용하는 현재의 자동차로 그 어느 때보 다 호주에 더 집중할 수 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아마록은 2021년식 연식에 대한 가벼운 업데이트를 받게 되며, 일부 조정으로 인해 도로 비용이 발생하기 전에 후광 변형 Ultimate 580이 새로운 Adventura TDI 580으로 72,490달러에 대체되었다.한편, W580(7만1990달러) 또는 W580S(2만9990달러)의 형태로 VW의 완전 보증이 적용되는 두 가지 Walkinshaw 변형이 라인업에 합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