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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리뷰 - gt r

by 석기자 2023. 9. 13.

자동 리뷰 - gt r

업계 소식통 오토모티브 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닛산의 회생 계획과 글로벌 시장 재편에 대한 세부 사항이 밝혀졌다. 이 보고서는 닛산의 미국 지사 소식통과 COO 아슈와니 굽타의 말을 인용, 이 브랜드의 국제 라인업에서 많은 명판의 미래를 상세히 기술했다. 닛산은 대체 작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GT-R은 Z와 함께 브랜드의 현재 CEO인 Makato Uchida가 닛산의 열렬한 지지자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것으로 평가됩니다. 오토모티브 뉴스가 발표한 정보에 따르면, 차기 GT-R은 현재 2023년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 이는 이 모델이 16년이 될 먼 날짜다. Italdesign의 GT-R50에 갈만한 가치가 있다면 다음 GT-R을보아야합니다. Italdesign의 GT-R50에 갈만한 가치가 있다면 다음 GT-R을보아야합니다. 또한 닛산은 2015 년 Le Mans GT-R LM Nismo 프로토 타입에 사용 된 KERS (Kinetic Energy Recovery System)를 도입하여 명판 하이브리드 화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닛산 GT-RLM 자동차의 KERS 시스템은 독립적인 구동축을 통해 전방 및 후방 액슬에 공급 될 수 있는 전방 브레이크에서한 쌍의 플라이휠에 전원을 공급했습니다. GT-R의 교체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브랜드의 V6 엔진 범위를 계속 사용한다면 놀라지 마십시오.이 버전의 엔진은 앞으로 일본 시장의 스카이 라인에서 계속 될 것입니다. 3.8 리터 트윈 터보 버전은 298kW / 475Nm를 생성하며 Pathfinder 및 Murano와 같은 미국 중심 모델의 향후 대체품입니다. 닛산은 이미 신형 도요타 수프라와의 전투에 합류할 또 다른 성능 영웅인 370Z의 대체품을 놀렸고, 하이포 스바루 WRX의 대체품이 될 수도 있다. 다가오는 370Z 교체에 대해서는 조금 더 알고 있다.닛산은 이 실루엣에 깜짝 놀랐다. 대체 고성능 자동차는 차량의 평균 수명을 5년 이상에서 불과 3년으로 줄이려는 닛산의 전략의 일환이다. 이 브랜드는 일본 브랜드가 "닛산의 새로운 얼굴"이라고 주장하는 새로운 Arya 전기 SUV에서 볼 수 있듯이 전기 및 하이브리드 화 기술에 대한 많은 미래의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본, 북미, 중국에 초점을 맞춘 이 브랜드의 포스트 칼로스 곤 전략으로 호주 시장에 특별한 대우를 기대하지는 마십시오.제휴 파트너인 르노는 유럽에서 큰 부담을 지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