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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리뷰 - Mazda2

by 석기자 2023. 9. 14.

자동차 리뷰 - Mazda2

Mazda2 Citicar와 Mazda6 Mid Sizer는 일본 브랜드에 따라 빠르게 축소되는 시장 부문에서 경쟁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2021년 이후에도 살아남을 것이다. 마즈다 호주의 마케팅 담당자인 Mazda3 SkyActiv-X Alastair Doak의 출시에서 CarsGuide와의 대화는 앞으로 어떤 자동차도 도끼로 향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질문을 받았을 때, 2021년 이후에 마즈다2가 자리를 잡게 될 도크는 말했다."우리의 가정은 그것이 계속될 것이라는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재배치했고 실제로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이 팔리고 있다. 그는 "일찍 조정하고 장비를 추가하고 가격을 조정했다"면서 "아직 충분한 수요가 있다. 권력자의 위치에서 존재감을 유지하는 것은 쉽다. "Mazda2가 경쟁하는 도시 자동차 부문은 혼다 재즈와 시티, 현대 엑센트와 르노 클리오와 같은 인기있는 라이벌이 최근 호주 해안에서 도살되어 급속히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마즈다2를 떨어뜨리는 대신 고급스러운 외모와 장비를 제공하는 고급 시장으로 소형차를 옮기기로 결정했다. 따라서 수동 변속기가 장착 된 현재 엔트리 레벨 Mazda2 G15 Pure (브랜드에서 가장 저렴한 자동차)는 현재 도로 비용보다 20,990 달러가 더 많으며 2019 년 기본 차량보다 6,000 달러가 더 큽니다. 마즈다2를 고급 시장으로 옮겼음에도 불구하고 이 브랜드는 자체 추정치를 상회하는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6월 말까지 마즈다는 1,412채의 2인용 주택을 발견했다. 이는 2019년 같은 기간 6개월에 비해 무려 72.8%나 줄어든 수치다. 그것은 여전히 비싼 스즈키 스위프트와 떠오르는 MG3 라이벌들과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다. , 2:1 이상의 비율로 판매된다. 우리는 또한 브랜드가 Mazda6 (Toyota Camry가 대부분 하이브리드 엔진과 함께 제공되는 매우 어려운 부문의 또 다른 자동차)을위한 장소를 구상했는지 물었습니다. 도아크 사장은 "물론이다"라며 "마즈다6는 여전히 시장에서 충성도 높은 제품이다. 나는 마차도 살아남을 것이라고 생각한다.이것에는 분명한 차이가 있다."마즈다는 마즈다6의 시장 지위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마즈다6는 올해 도요타 캠리의 6518가구에 비해 824가구를 찾았지만 여전히 8.7%의 시장점유율을 보이는 중형 세단/웨건 시장에서 2위를 달리고 있다. 마즈다의 "일가치" 제품을 제공하려는 노력은 일반적으로 지금까지 매출이 감소했고, 브랜드는 2020년에 비해 거의 30% 감소했다. 그러나 도악씨는 "올해 시장이 하락했고 우리 몫은 여전히 강하다"고 말했다. 마즈다는 마차가 중간 군중과 구별되는 6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 "나는 우리가 그것을 바꾸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천연 제품 주기 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고 있다. 몇 년 동안 우리는 Mazda3에 매우 의존해 왔다.그는 "오긴 왔는데 SUV로 더 많이 움직이고 있다"며 "가격이 어디에 있는지 편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