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Range Rover Sports
재규어 랜드로버는 2021년형 레인지로버 스포츠를 공개했는데, 더 작은 디스커버리 스포츠 형제들은 겉으로는 거의 똑같아 보이지만 아래에서는 더 큰 변화를 보였다. 변경을 위한 헤드 라인은 브랜드의 새로운 마일드 하이브리드 3.0 리터 인라인 6 디젤 엔진 라인업, 나가는 V6 및 V8 디젤 엔진 옵션 교체 및 재 작업된 가솔린 구동 트레인 범위입니다. 6 개의 인라인 디젤은 출력에 따라 D250 (183kW / 500Nm), D300 (221kW / 650Nm) 및 D350 (258kW / 700Nm)의 3 단계로 나 ⁇ 니다. 이 모든 것들은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짝을 이룬다. 더 엄격한 유럽 배출 기준을 준수한다. 가솔린 쪽에서는 2.0리터 4기통과 5.0리터 수퍼차저 V8이 그대로 적용된다. 두 개의 4 기통 선택에는 P300 (221kW / 400Nm)과 캐리 오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변형 인 P400e (297kW / 640Nm)가 포함됩니다. V8 모델에는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강력한 V8로 알려진 SVR의 P525(386kW/625Nm)와 최고 사양의 P575(423kW/700Nm)가 포함되어 있다. 새로운 3.0 리터 인라인 6 디젤 파워 트레인 옵션은 나가는 V6 및 V8 디젤을 대체합니다. Type 2 Mennekes 유럽 표준 충전 인프라를 사용하여 P400e는 2 시간 45 분 만에 충전할 수 있는 13.1kWh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을 사용하여 최대 41km의 완전 전기 주행 거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V 전용 모드를 사용할 때 운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세이브' 기능도 있다. Land Rover는 P400e가 100km당 3.3L만큼 적은 연료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한다. 밖에서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약간 재작업된 범퍼 처리와 142개의 개별 요소를 갖춘 새로운 레이저 강화 LED 헤드라이트 클러스터를 제공한다. 브론즈 쉐이드는 사용 가능한 색상 체계를 결합한다. Range Rover Sport는 2021년 모델에서 몇 가지 눈에 띄는 변화만 받는다. 내부에는 브랜드의 '터치 프로 듀오' 듀얼 10.0 인치 멀티미디어 및 기능 화면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지원 포함), 12.0 인치 디지털 계기판 및 10.0 인치 홀로그램 헤드 업 디스플레이가 포함됩니다. 4G 핫스팟은 최대 8 개의 장치에 WiFi 연결을 제공합니다. 모든 레인지 로버 스포츠는 조절 가능한 탑승 높이의 에어 서스펜션 표준을 가지고 있으며 트랜스퍼 케이스와 액티브 록킹 리어 디퍼렌셜을 포함하여 50:50 토크 스플릿의 모든 휠 드라이브입니다.Torsen의 선택 사양인 경량 4 륜구동 시스템은 42:58 토크 분할 및 단일 속도 전달 상자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