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AUDI E-TRON
아우디의 기술 담당자는 다가오는 e-트론의 충전 시간을 완전 전기 SUV의 실제 차이점이라고 선전했다. e-트론은 95kWh 배터리를 탑재해 446km 주행에 적합하지만, 브랜드가 경쟁사와의 진정한 차이점으로 내세우는 일관된 150kW의 안정적인 DC 충전 시스템이다. 이는 SUV에 '독특한 충전 곡선'을 부여해 단 45분 만에 5∼100%의 충전이 가능하도록 하는 정교한 냉각 시스템 개발을 통해 가능하다. 80kWh의 작은 배터리에도 불구하고 메르세데스-벤츠 EQC의 동급 충전 시간(1시간 22분)보다 빠르다. 아우디는 전기차 충전 시간을 놓고 경쟁자들을 겨냥하며 '헤드라인을 쫓지 않을 것이다. EV 분야의 기존 플레이어들과 마찬가지로 문제는 테슬라다. 일론 머스크의 EV 브랜드는 'V3 슈퍼차저'로 불리는 최신 충전기가 120km 구간에서 단 5분 또는 1440km/h의 충전 속도로 최대 250kW까지 차량을 충전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이것은 현재의 고속 충전 인프라에서 모델 S와 X에 대해 1 시간에서 1.5 시간 사이의 "반감된 충전 시간"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CarsGuide는 Tesla Australia에 연락하여 이러한 충전기의 상태, 해당 차량 및 시스템의 100kWh 모델 X에 대한 최소 충전 시간에 대한 의견을 구했습니다. 테슬라 문제를 제외하고 e-tron은 구형 라이벌과 비교하여 좋아 보일 수 있지만 들어오는 포르쉐 타이 칸은 최대 충전 속도가 270 kW 인 800 볼트 배터리 (e. -tron을 포함한 모든 현재 라이벌은 400 볼트)로 게임을 다시 전환합니다 . 포르쉐는 타이칸이 이 속도로 단 22.5분 만에 92.5kWh 배터리의 5~80%를 충전할 것이라고 말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800볼트의 특별한 충전 장치가 필요하다. 최대 DC 충전 시간은 일반적으로 충전기에 따라 다르며 호주에서는 소수만이 50kW 이상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전자 트론에 대한 22kW 온보드 AC 충전기 옵션의 발표를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AC 충전소는 호주의 DC 충전소보다 광범위하며 최대 22kW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의 코나EV와 아이오닉, 메르세데스-벤츠의 EQC는 7.2kW, 재규어 I페이스는 7kW, 닛산 리프는 6.6kW만 충전할 수 있으며 테슬라의 모델S와 X는 이전에 장착된 적이 있다. 호주에서 테슬라를 충전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V3 슈퍼차저는 5분 만에 120km를 추가해 e-트론의 표준 11kW 온보드 충전기가 이미 두 번째로 빠르지만 22kW로 호주 EV 중 가장 빠른 온보드 충전기다. 이 속도와 호환되는 타사 충전기와 유럽 표준 Type 2 충전 포트의 보급을 감안할 때이 두 충전 방법 중 더 유용하다고할 수 있습니다.시간은 e-트론이 앞으로 며칠 안에 발표될 현지 가격과 사양으로 약속을 지킬 수 있을지 알려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