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랜드로버 디펜더
랜드로버의 디펜더는 지프의 랭글러와 공유하는 특징인 브랜드의 강력한 고전이었지만, 두 개의 이름표는 확연히 다른 미래를 맞이할 수 있었다. 두 4x4는 모두 브랜드의 첫 번째 전시 차량에서 직접 파생되었으며, 최근에는 모두 새로운 세대를 받았지만 Defender는 급진적인 발전을 이루었으며 Wrangler는 원래 핵심에 가깝습니다. 지프의 글로벌 디자인 디렉터인 마크 앨런은 카스가이드와의 인터뷰에서 랭글러가 어떻게 그 상태를 유지했는지에 대해 약간 설명했다. 랭글러는 원래 코어에 가깝다. 랭글러는 원래 코어에 가까이 있었다. "랭글러는 브랜드 내부에서 정말 보호받고 있다. 우리는 자동차를 더 효율적으로 만들었고 우리가 좋아하는 것을 고수했다. 우리는 디자인 측면에서 우리가 원하는 것을 거의 얻을 수 있습니다. "비행기 전문가들은 항상 [바람막이]를 더 멀리 옮기고 싶어합니다. 우리는 앞유리가 너무 멀다는 것에 모두가 동의할 때까지 그림에서 앞유리를 다시 옮기는 연구를 했다. 이젠 랭글러가 아니야. 차의 정면은 또한 문제를 약간 부드럽게하고 가장자리를 다듬었지만 여전히 랭글러 [모양]는 실제로 지프 내부에서 보호됩니다. "라이벌 랜드로버 디펜더의 최신 버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앨런은 자신을 팬이라고 표현했다. "좋아, 나는 그들이 겪어야 할 문제를 알고 있어. 나는 Land Rovers와 그것의 개념을 좋아한다. [DC100]은 많은 존경을받지 못했고 약간 장난감처럼 보였습니다. 이해합니다. 디자인이 정말 잘 작동합니다. "Wrangler가 디자인을 현대화할 수 있는지 물었을 때 Allen은 이 둘의 차이점에 대해 흥미롭게 생각했습니다. "그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아마 웃지 않을 것입니다. 랭글러와 디펜더는 비슷한 임무를 가지고 있지만, 랭글러는 본질적으로 컨버터블이다. 문을 열고 지붕을 제거한다. 이것은 [근대화]를 어렵게 만든다. 랭글러는 이제 원래 디펜더에 더 가까워질 것이다. 하지만 랭글러의 팬들이 브랜드를 용서할 수 있을까? Allen은 4x4 팬이 제품과 함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한다고 생각하지만 Wrangler가 브랜드의 유일한 하드 코어 제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랭글러와 디펜더는 비슷한 임무를 가지고 있지만, 랭글러는 본질적으로 컨버터블이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이면 ― 그들은 모두 다른 욕구를 가지고 있다. 어쩌면 랭글러는 남아서 다른 것이 들어올지도 몰라. 몰라. 우리는 전쟁 게임을 많이 한다. "랭글러는 원래 두 개의 문이었다. 4도어, 언리미티드, 2도어는 현재 가장 적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픽업 트럭을 또 다른 좋은 예로 들어보자. 당신은 지금 두 개의 문을 거의 팔 수 없다. 나는 팬들이 그 제품에 따라 변한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랭글러에게는 진화가 불가피한 것일까? 전기화는 수년에 걸쳐 훨씬 더 중요 해졌고 지금까지 두 명의 전직 랭글러인 JK와 TJ는 약 10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2028년에 랭글러가 정말 똑같이 보일까? 앨런은 그의 생각을 공유했다. "우리는 10년 넘게 항해를 시작하지 않았지만, 네 말이 맞아. 랭글러는 픽업 트럭과 같다. 10년 차야. 타임라인이 짧아질까요?어쩌면... 한 대의 차만이 아니라 전체 브랜드... 첫째, 지프 제품군의 나머지 제품군 중에서 훨씬 더 흥미로운 것을 보게 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