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Review-skoda
2007 년에 다시 출시 된 이래로 정교한 제품을 조용히 제공해 왔지만 강력한 가격 / 가치와 그 뒤에있는 폭스 바겐 그룹의 힘에도 불구하고 브랜드는 주류 의식에 휩싸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모든 것이 바뀔 수 있다. 스코다 호주는 2021년을 넘기 위한 사상 최고치(전체 SUV 측근 포함)와 신선한 제품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올해 르노와 볼보 같은 회사를 추월할 수 있는 20위 안에 들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자동차를 판매할 수 있을 것이다. 지난해 스코다오스트레일리아 판매량은 6607대로 2019년 7001대보다 5.6% 소폭 줄었지만 코로나19 합병증으로 여전히 브랜드는 업계 평균인 13.7%보다 소폭 하락했다. 2021년에는 이미 대세가 바뀌고 있으며, 1월 매출은 901건(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66.9% 증가)으로 체코 브랜드의 최고치를 경신했다. 이는 스코다가 지난달 볼보, 르노, 포르쉐, 렉서스, 랜드로버, 지프를 이겼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이러한 등록 중 일부는 1 월에 새로운 스칼라 컴팩트가 출시되어 매력적인 드라이브 어웨이 프로모션 가격으로 시장에 출시 되었기 때문에 발생했지만 브랜드의 유일한 활동은 빠른 대체 모델이 아닙니다. 1년이요. 스코다는 줄어드는 중형 승용차 부문에서 유일하게 남은 경쟁자 중 하나인 차세대 옥타비아를 선보이며 2021년 초 철이 뜨거울 때 타격을 시도하고 있다. 읽기 더하기: 2021년 스코다 스칼라 가격 및 사양 세부 정보: 새로운 기아 세라토 해치 라이벌이 마침내 도착한다. 실제로 옥타비아는 이미 노후화된 마쓰다6, 현대 쏘나타, 혼다 어코드 판매량을 제치고 도요타 캠리에 이어 동급 차종 중 두 번째로 인기가 높은 모델이다. 2021년은 또한 2020년 말에 신형 카미크 소형 SUV가 판매되는 첫 해가 될 것이다. 110TSI 몬테카를로 플래그십은 쇼룸에도 방금 적용되어 구매자들에게 최고급 제품군에서 더 많은 선택권을 주었다. 이 세 가지 모델이 적합하지 않은 경우 Skoda는 여전히 Karoq 중형 SUV (이중 클러치 장치 대신 토크 컨버터 자동 변속기가 장착 된), Superb 대형 세단 및 왜건 및 Kodiaq 대형 SUV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파비아는 예산에 민감한 구매자들을 위해 부화한다.거리 신뢰도를 높이고 과거에 알려진 값싸고 쾌활한 이미지를 없애기 위해 스코다는 옥타비아와 코디아크 형태의 공연 지향적인 RS 모델 듀오까지 가지고 있다. 포트폴리오에 더 많은 조미료를 추가한 Octavia RS는 180kW / 370Nm 2.0 리터 터보 가솔린 엔진과 7 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로 뒷받침되는 세단 및 왜건으로 제공됩니다. 한편 Kodiaq RS는 176kW / 500Nm 터보 디젤 엔진으로 구동되지만 디젤 엔진은 구매자에게 인기가 없어 페이스 리프트 형 가솔린 엔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5년/무제한 킬로미터 보증, 가격 제한 서비스, 고유 서비스 및 유지보수 가입 계획에 의해 뒷받침된다. 후자의 패키지는 소유자가 타이어,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교체 및 브레이크와 같은 예정된 서비스 및 유지 보수 수리 항목을 포함하는 최대 연간 이동 거리 (최대 40,000km)를 기준으로 매월 요금을 지불 할 수있게합니다. Skoda가 Nissan Navara, Mitsubishi Triton 및 Ford Ranger를 인수하지 않고 호주의 상위 10 개 브랜드에 진입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나머지 제품 라인업은 광범위하고 견고하며 우수합니다.스즈키와 르노를 좋아할 만큼 가격이 매겨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