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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리뷰 - 포드 피에스타 1

by 석기자 2023. 9. 20.

자동차 리뷰 - 포드 피에스타 1

핫 해치는 상대적으로 작은 헌신자를위한 것이고 새로운 소형차는 호주 시장에서 점차적으로 제거되고 있습니다. 확실히, 유럽에서 호주 관객에게 작은 수동 전용 핫 해치를 가져 와서 열렬한 신자들의 극히 적은 청중에게 판매하는 데는 사업상의 중요성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마도 호주에서 포드의 영원한 천재성의 일부일 것이다. 호주의 오랜 라이벌인 홀든은 불운한 코모도어 속편을 우연히 발견하고 SUV 카탈로그를 휙휙 넘겨 현지 제조 후 판매를 쫓았지만 포드는 아우시들에게 그 차가 스스로 말할 수 있게 해달라고 제안했다. 밝은 색의 조랑말 차와 최고의 픽업 트럭은 그들이 지나갈 때 즉시 당신의 의식을 차에 태운다. 왜냐하면 장기적으로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판매 수치만이 아니기 때문이다. 재미있고 열망적인 모델을 제공하는 예술도 있다. 스즈키의 Jimny 4x4와 Swift Sport를 다른 예로 들어보자. 그래서 내가 여기 있는 거야. 포드는 몇 년 전에 피에스타 ST 핫 해치를 소개하기 위해 깜짝 발표를 했고, 약간의 지연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제 손을 뻗을 수 있다. 문제는 여전히 남아 있다. 좋은가? 그리고 호주 수도에서 함께 사는 것은 어떨까? 우리는 알아보기 위해 일주일 동안 도시 테스트를 했다. 그것이 가격에 좋은 가치를 나타내는가? 어떤 특징들이 제공되는가? 나는 당신이 실제로 그 돈으로 얼마나 많은 차를 얻을 수 있는지를 고려해 볼 때 피에스타의 31,990달러의 가격표를 '싸구려'라고 부르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거의 트랙이 준비된 뜨거운 해치의 경우, 특히 그것이 다소 길고 놀랄 만큼 호화로운 보금자리 목록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 나는 피에스타의 31,990달러의 가격표를 '싸다'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 18 인치 합금, Apple CarPlay, Android Auto, 위성 네비게이션 및 디지털 라디오가 장착 된 8.0 인치 멀티미디어 터치 스크린, 10 스피커 Bang 및 Olufsen 오디오 시스템, 다이얼 클러스터 사이의 4.2 인치 컬러 정보 화면, 단일 영역 온도 조절기, 가죽 스티어링 휠 및 세미 가죽 / 스웨이드 Recaro 스포츠 시트, 열선 앞 좌석, 리버스 카메라, 전체 LED 전면 조명. 성능면에서 ST는 Michelin Pilot Supersport 타이어로 기계식 제한 슬립 디퍼렌셜(Quaife에서 제조)을 달성하고 3 가지 드라이브 모드로 제어를 시작한 최초의 피에스타입니다. 이 핫 해치는 18인치 알로이가 기본이다. 라이벌? 피에스타는 푸조의 노령화지만 뛰어난 208 GTi가 작년에 우리 시장에서 나왔고 클리오 RS컵이 국제적으로 생산을 종료한 후 적절한 시기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딜러에서 MY18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이 두 가지 외에도 재미있고 저렴한 스즈키 스위프트 스포츠가 있지만, 나는 진지한 연기자는 아니다. 피에스타의 옵션 목록은 파노라마 오픈 선루프(2500달러)와 프리미엄 페인트(650달러)로 제한된다. 둘 다 원한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다. ST는 꽤 긴 중첩된 목록들로 가득 차 있다. 그 디자인에 흥미로운 점이 있니? Fiesta는 Ford Europe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사용합니다.이 언어는 몇년 전에 각진 모양에서 곡선과 범프로 되돌아 가고 머스탱 모양의 마름모 그릴을 사용하여 브랜드의 더 넓은 글로벌 도달 범위와 연결됩니다. 애프터 포커스(After Focus)는 우리 시장이 디자인 언어를 가지고 있는 곳이며, 더 잘 보이는 메신저 포드 SUV의 범위는 푸마(포드가 땅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부문)의 형태를 가진 첫 번째 자동차의 탈출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에스타는 4도어 바디 스타일과 1개 트림으로만 출시되며, 이 풀 팻 ST는 모든 스포일러와 콘트라스트 디테일을 갖추고 있다. 피에스타는 포드 유럽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사용한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유럽식 핫 해치 가려움증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더 미묘한 디자인 터치의 균형을 맞추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스크래치다. 18인치 휠과 콘트라스트 그레이 하이라이트는 우리 차의 '레이스 레드' 컬러 배색에서도 잘 작동하는데, 이 배색 역시 리어 라이트 피팅을 멋지게 통합한 것 같다. 공격적이지만 평범하지 않다. 그것에는 미묘한 요소가 있다. 내부는 흥미롭다. 두꺼운 가죽 바운드 휠과 강화된 레카로 시트가 멋스럽다. 그러나 대시가 매우 직립하고 좌석 위치가 가장 낮은 구성에서도 즉시 너무 높게 느껴집니다. 8.0인치 터치스크린이 계기판에서 승객의 공간으로 튀어나와 매우 단단한 느낌을 준다. 적어도 모든 것은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캐빈 디자인은 약간 시대에 뒤떨어지고 딱딱한 플라스틱-무거우며, 대시보드보다는 아날로그 방식의 대시보드가 더 많고, 최근 세대의 포드 제품에도 쉽게 포함될 수 있는 피팅들도 있다.뜨거운 해치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지만, 가장 현대적인 공간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