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포드 피에스타 2
실내 공간은 얼마나 실용적인가? 그것은 큰 차도 아니고 포장에 특별히 마법적이지도 않다. 그것은 앞쪽 두 승객에 초점을 맞추고 싱글 또는 커플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이것은 높고 확고한 보강으로 인해 몸을 떨어뜨려야 하는 멋진 레카로 좌석에 가장 뚜렷하게 반영되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좌석 승객의 경우에도 팔을 휘두르는 공간이 적고 최소한의 기내 수납공간이 있어 꽉 막힌다. 확실히 큰 차는 아니다. 커다란 카푸치노를 간신히 담을 수 있는 중앙 컵 홀더 두 개, 문에 달린 작은 병 홀더, 작은 중앙 콘솔 박스, 내 지갑, 열쇠, 그리고 전화기가 일주일의 대부분을 보낸 온도 조절기 아래에 적당한 크기의 비나클이 있다. 글로브 박스도 너무 작아서 거기에 살고 있는 매뉴얼 컬렉션이 제자리에서 구부러져 야했습니다. 편의를 위해 기어 노브 옆에 USB 포트 1개와 12V 전원 콘센트 1개, 센터 콘솔에 USB 포트 1개가 있다. 물론 뒷좌석 승객의 편의는 없다.피에스타는 키가 커서 어떤 승객도 최소한 헤드룸을 원하지 않는다. 내가 말했듯이, 뒷좌석은 단단하다. 내 좌석 위치 뒤에는 182cm 높이의 프레임이 앞좌석에 무릎을 꿇고 뒷좌석으로 접근하는 것이 조금 빡빡했다. 중앙 좌석에 어른을 배치하는 것을 거의 권하지 않는다 물론 뒷좌석 승객들에게 편의는 없다. 전원 콘센트나 조절 가능한 통풍구가 없어 문과 뒷좌석 포켓에는 작은 컵 홀더 한 쌍만 남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혀 뒷문이 없다는 것은 뭔가, 도시로의 빠른 시티 여행을 위해 어른 네 명을 무리 없이 데리고 다닐 수 있는 능력을 준다. 부팅 공간은 이전 Fiesta보다 21 리터 더 크며 현재 311 리터 (VDA)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매우 인상적이고 가장 큰 124L CarsGuide 여행 케이스를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바닥 아래에 공간 절약형 스페어 휠이 있다.엔진과 변속기의 핵심 통계는? 나는 대형 포커스 1.5리터 3기통 터보엔진을 위해 이 차를 사고 있다. 무려 147 kW/290 Nm를 밀어내는 펀치력 있고 독특한 소형 유닛이다. 피에스타 ST에는 6단 수동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어 빠르지만 밀집된 트래픽에서도 내성이 입증되었다. ST가 멈추고 시작되는 도시 드라이브를 불쾌하게 할 마그네틱 클러치나 너무 잔인한 것은 없다. 나는 1.5리터 3기통 터보엔진을 위해 이 차를 사고 있다. 성능면에서 ST는 Quaife LSD (운전 섹션에서 더 자세히 설명 됨)로 호주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얼마나 많은 연료를 소비합니까? 복합 사이클에서 6.4L / 100km의 초기 주장은 꽤 대담해 보였고 우리는 그것에 접근할 수 없었다. 우리가 노력하면 훨씬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거야, 하지만 우린 너무 재미있었어. 골목길과 스캐닝 코너를 통해 피에스타를 폭파한 지 일주일 후, 엔진 컴퓨터는 8.4 리터 / 100 킬로미터의 사용량을 반환했습니다.논쟁에 관한 것은 아니지만 그 양의 연료로 얼마나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지 고려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Fiesta에는 45 리터 연료 탱크가 있으며 무연 중간 95RON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