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리뷰 - 포르쉐 911, 718

by 석기자 2023. 9. 25.

자동차 리뷰 - 포르쉐 911, 718

포르쉐의 911 및 718 모델 라인의 부사장인 Frank-Steffen Walliser는 중국 시장이 어떻게 718 모델 라인을 유지하고 있으며 왜 Sub 911 스포츠카가 다른 세대를보기 위해 중요한 변화를 겪어야 하는지 설명했습니다. 월리저는 2.0리터 4기통 718 모델의 성공을 설명하면서 호주 언론인들에게 이 브랜드를 위해 "중국 시장을 열었다"고 말했다. 그는 "전통시장에서 물량이 줄었다"고 말했다.하지만 우리는 중국 업계 1위다. 전략적으로, 그것은 자동차 생산을 정당화했고, 우리는 지금 그 이야기를 계속할 수 있다. "목표 고객은 30세, 중국인, 여성이다. 포르쉐와 함께 우리는 계속 그렇게 하고 있다. "하지만 서양 시장의 팬들은 잊혀지지 않았다. 월리저는 "전통시장에 GTS와 GT4가 등장하면서 718에 대한 관심이 돌아왔다"고 말했다. 그러나 2026년 이전에 엄격한 배출 규제가 부과되고 있기 때문에 이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조차도 718을 불침투하게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Mr Walliser는 촉매 변환기의 크기가 증가함에 따라 리터당 전력이 감소함에 따라 다가오는 Euro7 배기가스가 더 큰 배기 엔진으로 되돌아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렇다면 718의 플랫 6으로의 회귀를 의미할 수 있을까"라며 "다음 718은 2026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 6 실린더 ... 또는 다른 것 ... 전기는 그 옵션 중 하나입니다."포르쉐는 전기 911을 만들고 싶어하지 않는다. 전기 718은 베이징이 국내 시장에서 판매되는 차량에 대한 공격적인 전기 "신 에너지"정책 목표를 계속 추구함에 따라 718이 중국에서 성공한 맥락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월라이저는 다가오는 유로7 규제가 이 브랜드의 상징적인 엔진 중 일부를 끝낼 수 있다는 가능성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앞으로 10년 안에 우리는 '이것이 이런 종류의 마지막 엔진이다'라고 말해야 할 것이다. 그는 "더 많은 엔진 개념이 죽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며 "복서 엔진은 다른 이야기"라고 말했다. 우리가 어떤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지켜봐야 할 겁니다. "이 브랜드는 992 시리즈 911 Targa 4 및 Targa 4S 변형을 공개했으며, 플래그십 911 모델 라인의 최신 세대를 점차적으로 구현했습니다. CarsGuide는 브랜드가 Targa를 구하기 위해 너무 많은 투자를 했기 때문에 다른 포르쉐 모델 라인에서 이름을 볼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718, 네. 타르가는 효과가 있을 겁니다,"라고 월리저는 말했다. "} SUV... 이것은 명판치고는 너무 벅찰 수 있다. 내용물, 명찰이 일치해야 합니다 타이칸 터보를 탓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