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Mazda3 1
마쓰다는 지난 몇 년간 과감한 스타일의 자동차로 몰려든 개인 구매자들의 사랑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마즈다는 월계관에 안주하지 않고 라인업 전체를 '고시장'으로 옮기겠다는 야심차고 예상치 못한 계획을 세웠다. 물론 호주 소비자들은 비싸고 고급스러운 차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사람들은 이전 세대의 비슷한 사양에 비해 실제로 3 ~ 4,000 달러의 가격 인상을 용인해야합니까? G25 아스티나 해치(탑 스펙)를 샘플링하여 알아보았는데 가격대비 좋은 가치를 대표하는 제품인가요?어떤 기능들이 제공되나요? 중요한 질문은 가치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도로에 도착하기 전에 $ 38,240에 대한 특정 3 (옵션 서명 '영혼 레드 크리스탈'페인트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도로에서 $ 40K 이상)에 대한 값 비싼 중간 크기의 해치입니다. 같은 비용으로 포레스터나 마쯔다의 CX-5와 같은 다소 좋은 중형 SUV를 미니 쿠퍼 S나 엔트리 레벨의 '진짜' 프리미엄 자동차 영역에서도 가질 수 있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Astina는 버킷로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Astina는 버킷로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마도 당신의 마음은 해치에 자리잡고 있을 것이고,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아스티나는 여전히 많은 특징들을 제공한다. 사양에는 18 인치 합금, 8.8 인치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 (터치 스크린은 제외 ...),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연결, 내장 내비게이션, Bluetooth 및 디지털 라디오, 전기 핸드 브레이크, LED가 포함됩니다. 자동 하이빔이 적용된 헤드라이트, 전후방 주차 센서, 360도 하향식 주차 카메라 레인지, 가죽 시트와 휠 트림, 파워 조절이 가능한 열선내장형 앞좌석, 보스 오디오 시스템, 열선내장형 자동 접이식 윙 미러, 선루프 등이 적용되었다. 터치 스크린이 아닌 8.8인치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터치 스크린이 아닌 8.8인치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멋지지? 유일한 큰 문제는 나머지 대부분의 장비도 기본 '퓨어' 사양에서 찾을 수 있다는 것인데, 이 중에서도 매우 환영받는 안전 애드온과 고급 제품을 제외하고는 말이다. 그래서 가치 추구자들은 스펙트럼을 더 멀리 내려다봄으로써 더 나은 서비스를 받는다. 적어도 아스티나는 기본 모델의 2.0리터 엔진보다 더 큰 2.5리터 엔진을 사용하여 힘을 더하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집념 그 이상이다. 그 차의 주요 경쟁자들은 비슷하지만 포괄적인 특징들을 제공한다. 두 번째 변형에서도.이 가격에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옵션도 제공한다는 점에서 토요타의 하이브리드 코롤라 ZR이 눈에 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