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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 Review Santa Fe

by 석기자 2023. 8. 29.

Car Review Santa Fe

현대의 Santa Fe는 좋은 가치를 지닌 패밀리 박스를 진정으로 선택하는 자동차 중 하나이다. 크기에 관한 겁니다. 대형 SUV의 작은 끝에 있으며 뒷좌석에 2개의 여분의 좌석이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나는 산타페라는 기본 모델을 시험해 보았는데, 이 모델은 도로 비용보다 48,200달러가 더 들었다. 2021 년에 중요한 업데이트가 있었고 대형 SUV가 아닌 7 인승 타기를 제공하는 Mazda CX-8 및 Nissan X-Trail과 같은 자동차와 경쟁합니다. 이번 주 가족 리뷰를 7일 동안 이렇게 했었죠. 어때 보여요? 외관은 전면에 커다란 직사각형 그릴이 적용된 이전 모델과는 사뭇 다르며, 보통 주스에 들어가는 것처럼 약간 더 강하고 부피가 커 보인다. 운전하기에 매우 단단한 차라는 인상을 준다. 기본적인 모델이라 인테리어는 꽤 기본이지만 그래도 괜찮아 보인다. 패브릭 시트는 맨 피부에 편안하며 가죽 스티어링 휠과 기어 시프터는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손으로 만지는 부분이 기분이 좋고 모든 차이를 만든다. 센터 콘솔은 디자인이 잘 되어 있지만, 매우 무광 블랙(하지만 프리미엄은 아니다)이며, 달리 할 일이 많지 않다. 그러나, 그것은 잘 위치하고 기능적이며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화면이 8.0인치로 확대돼 차량 크기에는 더 적합하지만 최대 10인치 화면을 사용하는 일부 경쟁사에 비해 크지 않다. 이 Apple CarPlay 및 Android 자동 휴대 전화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과 즉시 동기화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연결하기가 좀 까다로웠으니 딜러를 떠나기 전에 이것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정렬되면 멀티미디어 화면을 통해 음악을 탐색하고 들을 수 있으며 사용하기 매우 쉽다. 이번 신모델은 무선전화기 충전기를 도입하고 음향 시스템이 미세해 좋아하는 곡을 들어 올릴 수 있다. 기본 모델인 만큼 앞좌석을 수동으로 조절할 수 있고 실제로는 부츠를 손으로 닫아야 한다. 버튼이 없습니다. 다만 푸시스타트인데다 전기식 주차 브레이크가 편리하게 위치해 있어 집안일 같은 느낌은 들지 않는다. 보관을 위한 컵홀더 2개, 열쇠와 전화기를 보관할 수 있는 작은 좌석, 그리고 커다란 중앙 보관함이 있다. 또한 앞줄에는 2개, 뒷줄에는 2개의 USB 포트가 있어 아이들과 여행을 해본 적이 있다면 얼마나 소중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뒷좌석 승객은 중앙 팔걸이에 2개의 컵홀더와 자기방향 환기구가 있고, 3열 승객은 2개의 컵홀더와 작은 수납칸, 후방이 답답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자체 공기배출구 조절장치가 있다. 마지막 모델과 대부분의 다른 7개보다 세 번째 줄로 올라가는 것이 더 쉽다. 두 번째 끈을 앞으로 밀면 돌아가기 전에 밟아야 할 진짜 바닥이 있다. 항상 그렇지는 않지만, 나가는 산타페에 대한 개선이다. 앞쪽의 공간은 크고 비좁다고 불평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충분한 다리와 헤드룸으로 우리 가족의 키가 큰 사람들과 편안하게 어울린다. 두 번째 줄은 넓고, 내 아이들은 7살과 9살이고 행복하게 잘 어울린다. 161cm(5'3") 높이 앉을 수 있고 무릎과 앞자리 사이에 공간이 많다. 키가 큰 사람들의 운전대에 놓이는 키 큰 성인이나 청소년들도 문제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3열로 들어가면 이게 풀사이즈 포지션이 아니라 '뒷좌석 스페어 시트'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훌륭한 '만약의 경우' 좌석이고, 당신은 언제 몇 명의 아이들을 네트볼 훈련에 태워야 할지 모른다. 산타페에는 뒷줄 유리로 이어지는 커튼 에어백이 있지만 전체 영역을 커버하지 않으므로 자녀와 함께 여행 할 때이 좌석을 영구적으로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여분의 좌석이다. 두 번째 줄은 넓고, 내 아이들은 7살과 9살이고 행복하게 잘 어울린다. 두 번째 줄은 폭이 넓고, 우리 아이들은 7과 9로 행복하게 잘 맞는데, 세 번째 줄이 내려가면 부츠가 더 커진다. 571L의 공간으로 확장해 이중 유모차나 여행가방을 들고 다니기에 적합하며, 도로주행에도 충분하다. 뒷줄을 위로 올리면 부츠가 130L로 줄어들어 방과 후 놀이 데이트를 위해 아이들을 데리러 갈 때 스쿨백으로도 충분하다. 산타페에서 운전하는 것은 훌륭하다. 이것은 디젤 버전이고 모든 변형은 AWD이다. 하지만 FWD를 추구한다면 가솔린 엔진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FWD이고 4000달러 더 싸다. 디젤 모델에는 2.2L 엔진이 장착돼 언덕을 빠르게 오를 수 있고 이륙시에도 무겁게 느껴지지 않는다. 그것은 고속도로를 따라 멋지게 순항하고 그것을 정말 잘 다룬다. 이 디젤 모델은 2.2L nbsp;engine이 장착되어 있어 언덕을 빠르게 오를 수 있고 이륙할 때 너무 무겁지 않다. 디젤 모델에는 2.2L 엔진이 장착돼 언덕을 빠르게 오를 수 있고 이륙시에도 무겁게 느껴지지 않는다. 이 차를 운전하는 것은 안전하고 자신 있다. 그것은 쉽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 주차는 괜찮다.긴 차지만 적당한 곳을 고르면 들어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