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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리뷰 - Mazda3 2

by 석기자 2023. 9. 30.

자동차 리뷰 - Mazda3 2

디자인에 흥미로운 점이 있나요? 여분의 돈이 실제로 어디로 갔는지 알고 싶으세요? 널 멋있게 보이게 만들었어 왜냐하면, 이건 멋진 해치백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그것이 자르는 바로 그 실루엣은 마쓰다로 즉시 알아볼 수 있지만, 어쨌든 고개를 돌려 낮고 세련된 모습을 받아들인다. 이제 그릴은 메르세데스와 렉서스 같은 사람들이 대중화한 다이아몬드 스타일의 패턴으로 전면을 둘러싸고 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을 찾으려고 했지만 실패했다. 실루엣은 즉시 마쓰다로 인식됩니다.실루엣은 즉시 마쓰다로 인식됩니다. 사진 속 바보 같고 오버사이즈로 보이는 뒷판 역시 메탈 소재로 멋져 보인다. 리어 라이트 피팅의 3D 원형 악센트는 거의 복고풍이며 후면에서 보았을 때 전체 패키지가 알파 로메오 브레라를 연상시킵니다. 내부는 매끄럽다. 나는 화려한 포스트모던 디자인에서 벗어나 마즈다가 전에 했던 일을 고수하고 있지만, 나는 우리가 그것을 더 좋게 하기 위해 박수를 보낼 필요가 있다고 주장한다. 휠은 모양이 익숙하지만 더 섬세하고 복잡하게 작동하며 계기판은 인상적인 세미 디지털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으며 거의 모든 패널은 부드러운 터치 소재로 덮여 있습니다. 말하자면, 이 차는 내가 운전대를 잡고 타는 것을 좋아했던 차였다. 디자인에 약간의 문제가 있었다. 좌석 사이의 넓은 지역에 사는 광택 플라스틱은 깨끗하게 유지하는 악몽이며 긁힌 후에는 결코 똑같아 보이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MZD Connect만큼 좋은 것은... 특히 Apple CarPlay를 사용할 때 터치 스크린이 없다는 것이 조금 이상하다. 바퀴는 모양에 익숙하지만 더 섬세하고 복잡하게 달린다.바퀴는 모양에 익숙하지만 더 섬세하고 복잡하게 달린다. 실내 공간은 얼마나 실용적인가? 똑바로, 3은 운전자를 SUV로 밀어내는 몇 가지 문제를 제시한다. 당신은 그것에 매우 낮게 앉아 있고, 아마도 당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들락날락하는 것이 조금 더 쉬울 것이고, 새로 발견된 스타일 과부하는 예상보다 작은 조리개로 뒷문에서 문제를 일으킨다. 일단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조정과 편안한 가죽 시트는 운전 위치를 크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높은 벨트 라인, 이상하게 높은 대시 및 검은 색 직물의 내부는 밀실 공포증을 유발합니다. 밀실 공포증은 공간이 필요 이상일 수 있습니다. 주행 자세는 고도로 조정 가능합니다.주행 자세는 고도로 조정 가능합니다. 팔 공간은 좌석 사이의 충분한 공간과 팔꿈치가 착륙해야 하는 곳이면 어디든 부드러운 가죽 클래드 표면으로 좋다. 시야는... 3에서 발견된 풍부한 패널 작업으로 인해 예상대로 손상되었다. 특히 뒤쪽에. Astina가 역방향 AEB 시스템에 연결된 후방 교차 교통 경보와 함께 제공되는 것은 다행입니다. 뒷좌석은 동급 대비 평균적인 다리 공간을 제공하지만 두꺼운 C필러 덕분에 밀폐된 공간이 되어 뒷좌석 탑승자들이 즐길 수 있는 일광이 많지 않다. 중앙 좌석도 너무 작아서 어린이들을 위해 예약할 수 없다. 뒷좌석은 클래스의 평균 다리 공간을 제공합니다. 뒷좌석은 클래스의 평균 다리 공간을 제공합니다. 같은 안락한 시트와 방향 벤트가 결합된 소프트 도어 카드가 좁아져도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뒷좌석 승객은 트림에 넘어지지 않았다. 부팅 또한 평균 이하이며 295L (VDA)가 제공됩니다. 현대 i30(395L), 기아 세라토(428L), 스바루 임프레자(345L)와 같은 라이벌은 실내 공간을 찾고 있다면 쉽게 3개를 능가할 수 있다. 부트가 평균보다 작습니다.부트가 평균보다 작습니다.엔진과 변속기의 주요 통계는 무엇입니까? 마즈다는 현재 3가지 범위에서 2개의 엔진을 제공하고 있지만, 최고 사양인 아스티나는 보다 진보된 옵션인 구형 2.5리터 비터보 가솔린 엔진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이 수치는 139 kW / 252 Nm의 많은 (그러나 전부는 아님) 라이벌보다 강력합니다. 마즈다는 여전히 6단 수동 변속기 옵션을 제공하는 몇 안 되는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지만, 우리 차는 6단(토크 컨버터) 자동차였다. 하이브리드 화는 아직 마쓰다에서 가장 인기있는 승용차 범위에 도달하지 못했으므로이 공간을 살펴보십시오.아스티나는 2.5리터 비터보 가솔린 엔진을 장착했다.아스티나는 2.5리터 비터보 가솔린 엔진을 장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