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중국 자동차 #1
처음에는 80년대에 일본 제조업체의 부상이 있었고, 그 다음에는 2000년대 초에 한국 제조업체의 부상이 있었고, 지금은 호주인들이 막을 수 없는 중국에서 새롭게 다시 태어난 자동차 모델의 통을 내려다보고 있다. 중국의 자동차 산업은 지난 10년 동안 엄청난 속도로 자동차를 생산하면서 전례 없는 호황을 누렸다. 이러한 진전의 대부분은 중국 자동차 구매자들에게 수입 제품보다는 국산차를 사도록 요구하는 우호적인 정부 정책의 혜택을 받았지만, 이것이 중국 최대 자동차 그룹이 더 야심찬 수출 목표를 세우는 것을 막지는 못했다. MG와 같은 과거의 주목할만한 브랜드가 이제는 중국 자동차라는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자동차 그룹별로 큰 선수를 분류하고 2019 년과 2020 년에 호주 시장에서 어떤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지 알아 봅니다. 중국 자동차 회사에서 생산한다. 볼보는 겔리의 해외 브랜드 소유권의 왕관 보석이다. 겔리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니? 당연히이 브랜드는 호주에서 자체 브랜드 또는 중국 시장 브랜드를 판매하지 않지만 Gely는 중국에서 가장 부유하고 강력한 자동차 거물 중 하나입니다. Gely는 현재 Volvo, Lotus, The London Taxi Company (현재 London EV Company) 및 Proton을 포함하여 호주에서 판매중인 친숙한 자동차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Gely는 또한 Volvo Chasses와 기술을 사용하는 Lynk & Co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이 브랜드는 호주에서 눈을 뗄 수 있습니다 (결국). 이 브랜드는 이미 견고한 명판 카탈로그를 확장할 계획은 없지만 언젠가 호주 해안에 도달할 수 있는 기하학과 같은 수많은 신흥 전기 명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재규어 랜드로버를 소유하고 있는 인도 대기업 타타처럼 겔리는 서양 자회사의 설계와 개발에 간섭하지 않은 이력이 있어 외국인 소유를 구매자들에게 알아볼 수 없게 만드는 원활한 제품 혈통을 형성하고 있다. 이를 위해 볼보는 스웨덴 자체 시장에서 주로 설계 및 개발되었으며 유럽 생산 라인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SAIC는 MG 자동차 브랜드로 호주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SAIC Motor (이전의 Shanghai Automotive Industry Corporation)는 호주에서 가장 공격적인 중국 사업자 중 하나였으며 지난 10 년 동안 MG (이전 Morris Garages) 및 LDV (이전 Leyland)와 같은 유럽 브랜드를 인수했습니다. DAF Vans)에서 제작되었다. 승용차 용 MG Motor marque와 상용차 용 LDV (나중에 Ateco Group에서 배포)를 사용하여 두 브랜드 모두 호주 시장에서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초기 과제에도 불구하고 SAIC는 장기 보증을 통해 중요한 부문에서 저렴하고 향상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상대적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Gely 라이벌과 달리 SAIC는 부분적으로 중국 이외의 호주 시장 차량을 설계하고 중국 생산 라인에 건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