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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리뷰 - 중국 자동차 3

by 석기자 2023. 10. 5.

자동차 리뷰 - 중국 자동차 3

배전 버스 유통은 승용차 시장 외에도 중국 자동차 회사들이 더 많은 견인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호주에서 영업하며 거리에서 보았을지도 모르는 자동차 구매자들을 위한 트라이플링은 버스를 전문으로 하는 상용차 제조업체다. 이 중국 회사는 버스 업계에서 15%의 세계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호주에서 기존 선수인 도요타, 푸소(미츠비시), 메르세데스-벤츠, 볼보와 경쟁하고 있다. Yutong은 전기가 통하는 "새로운 에너지"의 미래를보고 있으며 이미 호주를 더 큰 규모로 제공하기 위해 국제적으로 다양한 전기 버스 옵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 및 합작회사

Wuling Hongguang Peoplemover는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자동차 모델 중 하나이며 General Motors와 중국 간의 합작 투자로 지어졌습니다. 호주 시장에서 제품을 제공하지 않거나 제공할 계획이 없기 때문에 여기에 나열되지 않을 다른 중국 제조업체 목록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브랜드가 중국 내수 전용으로 중국 시장 및 개발 도상국에 수출하거나 일반적으로 왼손잡이 시장에만 초점을 맞추기 때문입니다. 호주에서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 장안, FAW (First Auto Works), GAC (Guangzhou Automobile Group Co)와 같은 크고 강력한 비즈니스 그룹 중 일부는 세계 최대 기업과 합작 투자를하고 있습니다. 대기업이 중국에서 사업을 하려면 합작투자가 필요하다. 법에 따르면 중국에 거점을 마련하려는 외국 기업은 이를 위해 기존 현지 기업과 짝을 이뤄야 한다. 이 제조업체들은 세계 3 대 경제 대국 중 하나에 접근할 수 있고 현지 지식의 혜택을 누리고 있지만 미국 정부는 합작 투자를 강제 기술 이전을 위한 메커니즘으로 간주하여 상업적으로 독점적이거나 민감한 정보를 중국 기업의 손에 넣습니다. 어쩔 수 없이 정부. 합작투자의 침략은 미중 '무역전쟁'의 주요 부분이다. 테슬라는 중국 정부와 상하이 자유무역지대에 공장을 짓는 독특한 계약을 체결한 이후 이 규정에서 특별히 면제되는 유일한 브랜드다. 그 무렵 테슬라는 중국 시장에 10억 달러어치의 자동차를 판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0년간 합작사가 증가하면서 최대 자동차 그룹의 중국산 모방차가 크게 줄었을 뿐 아니라 독특한 디자인을 채택하는 브랜드가 늘면서 신뢰도와 안전성이 높아지는 부작용도 있었다. 중국에서 자동차를 제조하는 주목할만한 합작 투자 파트너로는 폭스 바겐, BMW, 다임러, 제너럴 모터스, 피아트 크라이슬러 자동차 및 Groupe PSA (푸조 및 시트로엥)가 있습니다.

 

중국 전기 자동차

MG는 eZS 전기 소형 SUV로 중국 전기차 붐의 일부를 잠재울 계획이다. 가까운 장래에 호주에서 판매되는 많은 중국 스포츠카 나 중국 고급차를 볼 수는 없지만 훨씬 저렴한 중국 전기 자동차의 출현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궁극적으로 연소 차량 판매를 금지하기 위해 2020 년까지 전기 자동차 판매를 460 만대로 늘릴 계획 인 중국 정부의 '신 에너지 차량'명령은 중국 자동차 회사가 다음 할당량 (10-12 %)을 준수하도록 요구합니다. 크레딧을 얻기 위해 판매되는 EV 수입니다. 이 목표는 중국에서 판매되고 개발된 전기 자동차의 수를 폭발적으로 증가 시켰습니다. 우리 해안을 강타한 최초의 주목할 만한 중국 전기 자동차는 MGeZS가 될 것이다.2020년 말에 판매될 호주에서 가장 싼 주류 전기 자동차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