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Maxus
중국에서 LDV의 국내 동등 물인 Maxus는 호주에서 인기있는 T60ute의 대안 또는 후광 변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차세대 T90 픽업 트럭을 공개했습니다. T90은 작년에 완전히 전기적인 개념으로 조롱을 받았지만, 현재 이 브랜드의 트윈 터보 2.0리터 4기통 디젤 엔진의 업데이트된 버전으로 생산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업데이트 된 디젤 엔진은 160kW / 500Nm를 생산합니다. 이것은 자동차의 현재 단일 터보 2.0 리터에서 120kW / 375Nm를 생산하는 거대한 업그레이드로 160kW / 480Nm의 D90 왜건 형제 모델에서 충돌을 일으켰습니다. 이는 T90이 포드 레인저(157kW/500Nm 2.0L 트윈 터보), 토요타 하이럭스(150kW/500Nm 2.8L 싱글 터보), 이스즈 D-Max(140kW/450Nm 3.0L 싱글 터보)이며, 후자는 분명히 어떤 스타일링 단서를 가져다 준 새로운 LDV/Maxus이기 때문이다. T90은 예상되는 저거리 기능을 갖춘 8 단 ZF 소스 자동 변속기와 엔진을 연결합니다. 중국 언론에 따르면 T90의 견인력은 3000kg이며 LDV/Maxus의 엔지니어들은 접근 각도 27.2도, 출발 각도 24도, 탑승 높이 220mm로 T90의 오프로드 성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맥서스 T90은 특히 중국 내수 시장에서 만리장성 캐논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흥미로운 점은 국내 시장에서도 T90이 T60을 완전히 대체하지는 않겠지만 가격과 기능, 기술 면에서 맥서스의 ute 제품군의 플래그십이 될 것이라는 점이다. 중국의 Toyota HiLux 경쟁은 LDV를 계속 운반합니까? 생산 T90은 작년 컨셉트카의 거대한 크롬 그릴을 거치며, 보다 현대적인 스포츠 바, 현대적인 LED 조명 기구, 알로이 휠(D-Max와 같은)을 도입한다. 내부에 적어도 하나의 사양 수준 T90에는 10.25 인치 디지털 계기판, 12.0 인치 멀티미디어 터치 스크린, 푸시 시작 점화 및 가죽 트림이 있습니다. T90의 인테리어는 D90 SUV에서 발견되는 디자인 요소를 기반으로 한다. 휠과 대시 디자인은 수출 시장에서 LDV 브랜드 제품에 아직 데뷔하지 않은 D90 SUV에서 발견된 고급 스타일링 언어를 사용합니다. 뒷좌석 공간은 T60에서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보이며 트럭의 치수 변화를 암시합니다. 중국 언론에 따르면 T90의 세이프티 스위트는 자동 긴급 제동,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지원 및 상향등 지원으로 구성된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사각지대 모니터링과 차선 이탈 경고를 제공하지만 어댑티브 크루즈나 AEB는 제공하지 않는 로컬 LDV T60의 대폭 업그레이드다. 중국 내수 시장에서 Maxus로 알려진 LDV는 Ateco에 의해 호주로 수입되었지만 가장 최근의 제품 카탈로그를 바탕으로 호주의 톱 10 브랜드에 진입한 재 탄생한 MG와 동일한 SAIC 모회사 중 하나입니다. LDV는 2017년 호주에서 비교적 저렴한 T60 ute를 출시한 이후 성층권 성공을 거두었다. LDV는 T60이 그것을 "합법적인 주류 브랜드"로 만들었다고 주장한다. T90이 호주에 올까? LDV 대변인은 T90에 대한 언급을 피했지만 CarsGuide에게 "우리는 오른쪽 손잡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제품에 관심이 있다."T60이 큰 성공을 거두었고 상대적으로 틈새 시장인 Deliver 9 상업용 밴을 소개하는 데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브랜드가 그렇지 않다면 놀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