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XUS ELECTRIC VHICLICH
렉서스는 2025년 기준이 될 렉서스 브랜드의 미래 요소를 미리 보여주는 브랜드 최초의 전용 배터리 전기차인 LF-Z Electrified 컨셉트를 공개했다. LF-Z Electrified는 자체 배터리 전기 플랫폼에 장착되어 배터리를 섀시에 수직으로 통합하여 강성을 높이고 핸들링 특성을 향상시킵니다. 이 플랫폼은 미래의 렉서스 차량을 지원할 것이지만, 아직 완전한 생산에는 보이지 않았다. 배터리 자체는 WLTP 테스트 사이클에서 사거리가 600km에 달하는 대형 90kWh 리튬 이온 유닛으로 주요 메르세데스-벤츠 EQC와 아우디-트론 SUV 경쟁사들을 압도한다. 이 개념은 단 3.0 초 만에 0-100km / h로 가속 할 수 있습니다. LF-Z 일렉트리파이드는 총 모터 출력이 400kW/700Nm로 4륜 구동과 성능 향상을 위해 각 모터를 개별적으로 제어하는 'DIRECT4' 토크 벡터링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했다. LF-Z는 기존 LF-30 콘셉트보다 현실에 가깝게 보이는 렉서스의 새로운 디자인 방향을 소개한다. LF-Z의 스티어링은 스티어 바이 와이어(steer-by-wire)도 있다. 브랜드 측은 인피니티의 이와 유사한 시스템이 과거에는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지만, 스티어링 각도를 줄이면서도 스티어링 정밀도를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LF-Z의 바퀴는 최근 Tesla Model S 업데이트에서 볼 수 있는 새로운 바퀴와 비슷한 디자인의 반원형입니다. 스타일링 측면에서 LF-Z는 브랜드의 현재 언어에서 크게 벗어났습니다. 그것은 큰 하단 패널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뒤쪽 3/4에 강한 라이트 바 및 서체가 있는 대형 스플리터와 유사합니다. 쿠페 SUV 프로필을 위한 유리 집 리프트 백. 프론트 스타일링은 브랜드의 현재 제품, 특히 가벼운 프로파일 UX 컴팩트 SUV를 훨씬 더 많이 언급하지만 훨씬 더 최소한의 접근 방식과 공격적인 자세를 취합니다. 크기면에서 LF-Z는 길이 4880mm, 폭 1960mm, 높이 1600mm의 렉서스 범위에서 NX 중형 SUV와 RX 대형 SUV 사이에 위치한다. LF-Z의 캐빈은 패턴 작업이 없는 최소한의 디자인과 터치 전용 컨트롤을 특징으로하는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특징으로합니다. 렉서스는 이 디자인을 "단일 고삐를 통해 의사소통하는 말과 기수의 관계"를 의미하는 "타즈나" 개념이라고 부른다. LF-Z의 기내 디자인은 말과 라이더 간의 관계를 불러 일으키는보다 단순한 디자인 방향을 보여줍니다. 테슬라와 유사하게 LF-Z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작동할 수 있는 디지털 키를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른 드래그에 민감한 전기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LF-Z에는 기계적으로 작동하지 않지만 터치 작동 식 플러시 자동 저장 도어 핸들이 있습니다. LF-Z 일렉트리파이드가 실제 생산 차량을 미리 볼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다. 렉서스의 한 대표는 현재로서는 브랜드의 2025년 미래에 대한 보다 정확한 비전을 가지고 카가이드를 가리키고 있다. 같은 스타일링 칼럼. 앞으로 몇 년 동안 어떻게 진화하는지 보기 위해 이 공간을 보라. 렉서스가 호주 최초의 완전 전기차인 UX300e를 올해 출시한다.2022년형의 경우 UX300e는 400km(NEDC) 범위에 적합한 150kW/300Nm 전기 모터와 54.3kWh 리튬 배터리로 UX 컴팩트 SUV 범위 1위를 차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