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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motive Review) Volkswagen Mini

by 석기자 2023. 8. 29.

Automotive Review) Volkswagen Mini

미니는 항상 트렌드를 흔들고 곡물에 반대하며 남성에게 사로 잡혀 있습니다. 그들의 변함없는 상승세에 직면하여, 이것은 해치백 형제들에게 잘 팔리는 소형 SUV다. 작년에는 평균적으로 미니가 거의 60% 앞섰다. 2017년 초에 출시된 2세대(F60) 컨트리맨의 개조 버전이 있다. 10 월 말에 출시 된이 제품은 그릴, 범퍼 및 (현재는 오스트리아에서 유일하게 제작 된 유니언 잭)에 거의 지울 수없는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그래서 호주 미니 팬들은 그 속임수를 놓치고 있는 것일까? 우리는 컨트리맨을 도시(그리고 그 너머)로 데려가서 알아본다. 객관적인 가치 판단은 일반적으로 Mini가 관련되어있을 때 창 밖으로 날아갑니다. 이 브랜드는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자주 사는 아주 특별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60년대 대마초 거리 테마 패션 영역에 흠뻑 빠져 있다. 이것은 특히 컨트리맨의 경우 도로 비용과 쿠퍼의 수많은 개인화 옵션 전에 44,500달러부터 시작하여 본질적으로 26,000달러의 기아 셀토스 크기와 플래그십 존을 갖춘 7만 달러가 훨씬 넘는다. Cooper Works (JCW) 포켓 로켓이 요청됩니다. 이 모든 것을 염두에두고, 우리의 근육 강화 쿠퍼 S 자동차는 52,900 달러부터 시작하지만 ORC 이전에 58,200 달러의 추가 옵션없이로드 업 서명으로 테스트하는 것은 똑같이 만족스러운 스포티 한 소형 SUV에서 평가되어야합니다. 그것은 재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여기에는 밀접하게 관련된 BMW X2 sDrive20i 55,900 달러, Audi Q3 40 TFSI Quattro 54,450 달러, Jaguar E-Pace P250 R-Dynamic S 63,900 달러, Lexus UX200 F Sport 55,750 달러, Mercedes-Benz GLA 250 및 Volvo XC405. R-Design AWD는 $ 56,990부터 시작합니다. 이것은 상징적인 영국인들에게 비옥한 사냥터인데, 컨트리맨 쿠퍼 S 시그니처는 사양을 좀 더 자세히 볼 때 실제로 그 자체로 매력적인 사례를 만든다. 우선 'S'의 경우 141kW/280Nm 2.0리터 4포트 터보에 일반 쿠퍼의 100kW/220Nm 1.5리터 3기통 터보를 사용하고 7단 듀얼 클러치 카를 통해 앞바퀴를 구동한다. 만약 당신이 4륜구동 컨트리맨을 원한다면, 당신은 그 차를 위한 쿠퍼 SE 클래식 ALL4 P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60900달러를 찾아야 한다. 아니면 JCW 퓨어 ALL4에 1K달러 추가. 둘 다 토크를 위해 S를 분쇄한다. 가장 저렴한 Countrymen에는 파워 테일 게이트, 디지털 계기, 무선 충전, 무선 Apple CarPlay, 디지털 라디오, 정지 / 이동이 가능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키리스 엔트리 / 스타트,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AEB, 속도 제한 디스플레이 및 교통 표지판 인식 기술이 포함됩니다. , 후방 카메라, 위성 내비게이션, 듀얼 존 기후 제어, 자동 상향등, 조명 헤드 라이트, 비에 민감한 와이퍼, 슬라이딩 / 리클라이닝 뒷좌석 (이 클래스에서는 거의 사용할 수 없음), 전방 및 후방 센서가있는 자동 주차. S는 3 가지 주행 모드 (녹색 / 에코, 중간 / 보통 및 스포츠), 전방 충돌 경고 및 제동 프리 컨디셔닝, 주름진 가죽 트림, 열선내장 앞 좌석, JCW 스포츠 스티어링 휠,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트림, 18 인치 합금으로 펑크 난 타이어 달리기 (여분 없음) 및 다른 무엇보다도. 마지막으로, 5300달러(전체 가격의 10%)의 시그니처를 선택하는 것은 단일(검은색) 인테리어 색상 옵션이 아닌 네 가지 색상 선택(최대 8개)과 나파 가죽 조향을 결합한 것이다. 휠 및 트러스사이트 헤드 라이너, 조명된 내부 트림, 대조적인 외부 미러, Harman Kardon 오디오 업그레이드, 전동 앞좌석 조정, 파노라마 선루프, 무거운 유리 색조, 경보 및 'Turnstile Spoke'라고 불리는 연상되는 19 인치 합금. 불행하게도, 더 나은 주행성을 촉진하는 적응형 댐퍼를 장착한 쿠퍼 S의 경우, 당신은 59,700달러에 스포츠 패키지를 선택해야 할 것이다. 우리의 느낌은 (특히) 시그니처가 미니의 트렌드 주도 개인화 기능 정신에 더 부합한다는 것이다. 다만 쿠퍼S의 스포츠 패키지에만 어댑티브 댐퍼를 구성할 수 없는 것은 실수다. 그런데 미니 스타일 아래에는 BMW의 UKL2 아키텍처가 있는데, X1과 X2 SUV와 최신 프론트 드라이브/AWD 1, 2 시리즈(쿠페/컨버터블 제외)를 지원한다. 역사상 가장 큰 미니는 맥시라고 불러야 하지만, 그 이름은 이미 BMC 시대의 민속에 박혀 있다. 사실 컨트리맨도 마찬가지다. 그것은 원래 1960년대까지 2도어 왜건(호주에서는 한 번도 팔리지 않았다)의 이름이었다. 어쨌든 두꺼운 스타일링, 높은 승차 높이(단순한 165mm 승차 높이), 움직이는 얼굴은 우아하지는 않지만 멋지게 장식된 쿠퍼 S 시그니처에서 상당한 수준의 존재감을 제공한다. 사실 현대 소형 SUV에 어색하게 융합된 오리지널 알렉 이시고니스 경의 캐리커처다. 둥근(조명) 헤드라이트와 입을 벌린 그릴부터 직립 기둥, 각 모서리에 바퀴가 달린 자세, 대조적인 지붕 패널까지 모두 미니트루프가 있다. 흥미롭게도, 2010-17 R60 오리지널은 점프 해치/웨건 크로스오버에 더 가까웠고 더 예뻤다.아마도 실패한 페이스맨 3도어 SUV/쿠페 큐리오와 짝을 이루기 때문일 것이다. BMW는 어떻게 생각했을까? 얼마나 실용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