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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 Review - Subaru XV # 2

by 석기자 2023. 10. 25.

Car Review - Subaru XV # 2

뒷좌석 승객은 병 홀더가 있는 플립 다운 팔걸이, 문에 작은 병 홀더 및 좌석 뒤의 포켓이 있습니다. 시트 클래딩은 앞좌석과 뒷좌석 폭만큼이나 눈에 띄지만, 센터시트는 4륜구동 시스템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높은 변속기 터널이 존재하는 문제를 겪었다. 뒷좌석 승객을 위한 조절 가능한 통풍구나 전원 콘센트도 없다. 마지막으로 XV의 지속적인 약점은 제공되는 부팅 공간의 양입니다. 부팅 용량은 비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310 리터 (VDA),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345 리터입니다. 이것은 작고 가벼운 SUV에 비해 괜찮지만, XV의 주요 소형 SUV 경쟁자들에 관해서는 확실히 개선의 여지가 있다. 부팅 용량은 310 리터 (VDA)입니다. 공간은 비 하이브리드의 경우 765L 또는 하이브리드의 경우 919L로 늘릴 수 있으며 (다시 좋지 않음), 하이브리드 모델은 스페어 휠을 절약하는 바닥 공간을 잃고 대신 매우 컴팩트 한 펑크 수리 키트를 남깁니다. XV의 지속적인 약점 중 하나는 제공되는 부팅 공간의 양입니다 (이미지 : 2.0i-Premium). XV의 지속적인 약점 중 하나는 제공되는 부팅 공간의 양입니다. 그것이 가격에 좋은 가치를 나타내는가? 어떤 특징들이 제공되는가? 스바루의 가격 전략은 흥미로운 것이다. 일반적으로 브랜드의 엔트리 레벨 모델은 경쟁 업체보다 가격이 책정되지만 그보다 훨씬 낮습니다. 2021 XV 범위에는 네 가지 변형이 있으며 그 중 두 가지는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시스템 옵션과 함께 제공됩니다. 엔트리 레벨 XV 2.0i(2만9690달러)는 엔트리 레벨 현대 코나(2만6600달러), 기아 스포티지(2만7790달러), 혼다 HR-V(2만5990달러)보다 높다. XV 범위는 본질적으로 4 륜구동이며, 이는 가치 향상이지만 불행한 소식은 모든 기본 XV를 무시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XV에는 할로겐 헤드 라이트 (이미지 : 2.0i- 프리미엄)가 있습니다. XV에는 할로겐 헤드 라이트 (이미지 : 2.0i- 프리미엄)가 있습니다. 베이스 2.0i는 17 인치 알로이 휠, 유선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연결이 가능한 6.5 인치 멀티미디어 터치 스크린, 4.2 인치 모니터링 클러스터 및 6.3 인치 기능 스크린, 기본 에어컨, 단일 USB 포트, 기본 천 시트, 할로겐 헤드 라이트, 표준 크루즈 컨트롤 및 몇 가지 기본 트리밍을 제공합니다. 이 차는 기본적인 멀티미디어 화면을 갖춘 유일한 차일 뿐만 아니라 스바루의 뛰어난 아이사이트 안전 범위를 놓치는 것도 중요하다. XV 여행의 출발점은 실제로 31,990달러에서 시작하는 2.0iL이어야 한다. 2.0iL은 실내 인테리어를 강화해 눈부신 8.0인치 멀티미디어 스크린, 고급 천 시트, 가죽 트리밍 스티어링 휠을 적용해 실내 트리밍을 개선했으며, 듀얼존 기후 컨트롤러, 추가 USB 포트, 아이사이트 세이프티의 일부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적용했다. XV에는 화려한 8.0 인치 멀티미디어 화면 (이미지 : 2.0i-프리미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XV에는 화려한 8.0 인치 멀티미디어 화면 (이미지 : 2.0i-프리미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2.0i-프리미엄(34,590달러)으로 슬라이딩 선루프, 열선내장 날개 거울, 내장 내비게이션, 전방 카메라, 사각지대 모니터링, 후방 교통 경보 및 후방 기능을 갖춘 완전한 안전 스위트룸을 추가했다. 자동 긴급 브레이크. 이 변종은 이전에는 최고 사양 차량에서만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었던 안전 품목의 전체 세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현재 최고의 가치입니다. 이로 인해 권장 소비자 가격이 37,290 달러인 2.0iS의 높은 사양이 되었습니다. 여기에 자동 하이빔 보조장치가 적용된 LED 헤드라이트, 사이드뷰 카메라, 확장된 프리미엄 데코와 크롬 마감이 적용된 가죽 인테리어 트림, 자동 파워 폴딩 윙 미러 등이 추가된다. 마지막으로 2.0iL 및 2.0iS는 "eBoxer"하이브리드 드라이브 트레인 옵션과 함께 제공되며 MSRP는 각각 35,490 달러 및 40,790 달러입니다. 2.0i 지원 제품의 사양을 반영하는 한편 실버 외장 액센트와 보행자 경고 시스템을 추가했다. 그들은 또한 트렁크 바닥 아래에 리튬 이온 배터리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펑크 수리 키트를 선호하는 공간 절약형 스페어 휠을 교환한다. XV는 현재 호주에서 두 가지 드라이브트레인 옵션을 제공한다. 하나는 Carryover 2.0 리터 가솔린 엔진으로, 이제는 더 강력한 출력과 전기 모터가 중단없는 변속기에 장착된 동일한 레이아웃의 하이브리드 버전입니다. XV 범위에는 수동 변형이 없습니다. XV는 현재 호주에서 두 가지 드라이브 트레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미지 : 2.0i-프리미엄). XV는 이제 호주에서 두 가지 드라이브 트레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2.0i 모델은 115kW / 196Nm, 하이브리드는 엔진에서 110kW / 196Nm, 전기 모터에서 12.3kW / 66Nm를 생산합니다. 모든 변형은 전륜 구동이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부트 플로어 아래의 리튬 이온 배터리 팩으로 구동되며 실제로 Toyota의 인기있는 시스템과 약간 다르게 작동합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부트 플로어 아래에 위치한 리튬 이온 배터리 팩으로 구동됩니다 (이미지 : 하이브리드 S).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부트 플로어 아래에 위치한 리튬 이온 배터리 팩으로 구동됩니다.스바루 애호가들은 더 큰 포레스터의 2.5리터 가솔린 엔진(136kW)을 탑재한 XV 버전을 알고 실망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