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리뷰 - 포드 퓨마 2021
새 차가 저지를 수 있는 최악의 죄악은 무엇일까? 너무 작은가요? 너무 큰가요? 너무 목이 마르나요? 기술 부서에서 너무 압도적인가요?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오해하지 마세요. 모든 것이 엉망이에요. 원하지 않는 3가지 이상의 특징을 보여주는 차에 타고 있으면 통제불능의 블랙홀처럼 속도를 낼 수 있지만 한 가지가 있습니다. 훨씬 더 나쁘죠. 물론, 차는 지루해요. 보시면 잠이 들게 하고, 운전대 뒤에는 큰 더미처럼 느껴집니다. 거의 모든 것을 용서할 수 있지만 지루함은 내게 절대적인 거래 방해입니다. 올라갈 때마다 운전대 뒤에서 신이 난 차를 원합니다. 자석처럼 운전 경험에 끌리는 차예요. 오해하지 마세요. 흥미 진진한 것은 빠르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할 수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빠른 차는 둔하고 느린 차는 활기차게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숫자나 핵추진 슈퍼카보다 조작이 덜한 마즈다 MX-5의 운전대 뒤에 주문을 걸겠습니다. 이것은 나를 CarsGuide의 장기 함대인 Ford Puma ST-Line의 최신 멤버로 데려옵니다. 평평한 회색 페인트 칠리가 인상적인 옷을 입고 도착한 포드는 그레이 매터라고 불립니다. 종이에 적힌 흥분봉투처럼 들리지 않습니다. 타는 순간마다 얼굴에 조금씩 미소를 짓는 차입니다. 그녀는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1인용 마이크로 SUV를 타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92kW와 170Nm의 작은 1.0 리터 가솔린 엔진을 사용하여 앞 타이어에 엉켜있는 7 단계 이중 클러치 오토와 짝을지었습니다. 하지만 말씀드리려고 왔어요. 푸마는 지루하지 않아요. 그것은 실제로 열정으로 운전할 때 그 부문에서 더 나은 운전 경험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열심히 달리는 3기통 엔진의 멋진 사운드 트랙부터 반응하는 가속기의 느낌, 몰입감, 매력적인 승차감까지, 어떤 식으로든 빠르지는 않지만 조금은 웃을 수 있는 차입니다. 등반할 때마다 얼굴이 붉어지는데요, 일부 해설자들은 시내 운전이 좋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터보와 기어박스의 조합은 놀라운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가장 부드럽고 편안한 운전 경험은 아니지만 지루하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경험으로 인도하고, 일단 당신이 모든 부분이 어떻게 함께 작동하는지에 대한 느낌을 얻으면, Cesar Millan은 무자비한 Corker 스패니얼처럼 명령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더 나은 소형 SUV 운전 경험 중 하나라고 진심으로 생각합니다. 당신은 또한 많은 것을 얻습니다. 엔트리 레벨 자동차조차도 17 인치 알로이 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가 장착된 8.0 인치 화면, 내비게이션, 무선 전화 충전기, 포드 커넥트 용 내장 모뎀, 기후 제어 및 푸시 버튼 출시가 특징입니다. STLIN은 12.3 인치 인스트루먼트 패널, 패들 시프터 및 메탈 페달을 추가했으며 스포티한 블랙 메쉬 그릴 디자인 및 멋진 헤드 라이트 프레임 LED DRL을 적용했습니다. 그러나 푸마 (29,990 달러에서 시작하여 ST 라인의 경우 32,340 달러로 상승하고 ST 라인의 경우 35,540 달러로 끝나는)가 완전히 무죄라는 것은 아닙니다. 몇 가지 심각한 뒷좌석 공간 문제 (다음 파견에서 해결해야 함)와 가격 문제 (3 만 달러는 보급 모델에 많은 돈이지만 다음 번에는 이유를 설명 할 것입니다). 마이크로머신은 'SUV'라고 할 수 있는 한계를 심각하게 확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머지를 보기 전에 이점을 즐기자. 그리고 좋은 점은 푸마가 운전대 뒤에서 야유를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다른 소식이 있으면 목록에서 떨어지기 전에 하나 가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