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리뷰 - 폭스 바겐 패스트 올 트랙 1

by 석기자 2023. 10. 31.

자동차 리뷰 - 폭스 바겐 패스트 올 트랙 1

오랫동안 중형 SUV로 옮겨온 인기의 물결에도 불구하고, 스바루의 아웃백의 경우에는 아직 몇 가지 예가 남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겸손한 마차는 대다수의 구매자에게 이상적인 사랑스럽고 종종 간과되는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Fox Bargain에 더 많은 힘이 있습니다. Fox Bargain은 Passat을 일반 마차 형태로 계속 제공하고 모든 트랙을 들어 올립니다. 올트랙은 호주 출시 당시 최고 사양인 162TSI 프리미엄을 샘플링한 새로운 2021년형 파사트 라인업의 일부다. 왼쪽 필드 구매자를위한 완벽한 안티 SUV? Volksw ⁇ 폭스바겐 4Motion 2020 2020 Re: T-Roc, GRR, 티구안, Passat All트랙, 골프R, 티구안, PassatAll트랙, 아르테온, 투아레그, 아르테온, 아테온, 투아레그, 아마록, 분화, 분화, 폭스바겐 폭스바겐 패스포트 가격과 사양 폭스바겐 폭스바겐 패스 가격과 사양 폭 폭스바겐 패스 가격과 사양 폭스 바겐 패스파사 패스파사사사 가격과 사양폭 폭스 바겐 패스 2021 2021 2021년:폭 폭스바겐 폭스바겐 폭스바겐 폭스바겐 P사 폭스바겐 P사 폭스바겐 파사트 가격과 사양폭 폭스바겐 폭스바겐 패스 가격과 사양폭 폭스바겐 폭스바겐 패스 가격과 사양폭 폭 폭스바겐 패스 폭스바겐 파사트 가격과 사양폭사 폭스바겐 패스 가격·폭폭 폭스바겐 파사트 2021 2021 현재 제공되는 가격? 어떤 특징들이 포함되어 있나요? Alltrack에는 이제 단 하나의 가솔린 엔진 옵션인 2.0 리터 터보 162TSI가 두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표준 Alltrack은 46,990 달러의 사전 도로 비용 (MSRP)을 사용하지만이 검토를 위해 샘플링 된 전체 주정부 Alltrack Premium은 58,790 달러의 상당한 가격 인상을받습니다. 들어올린 왜건 장면은 요즘 SUV로 대체됐지만 확고한 경쟁자가 몇 명 남아 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스바루 아웃백(가장 동등한 것은 47,790달러), 볼보 V60(현재는 왜건으로만 사용됨)은 57,990달러에서 시작되었지만, 들어올린 크로스 컨트리 버전이 임박했음), 스코다 슈퍼브 스카우트(실제로 시도되어 6만3,990달러로 시험된 VW 왜건 공식의 변형)이다. 이 리뷰를 위해 샘플링된 Alltrack Premium의 가격은 58,790달러 입니다.이 리뷰를 위해 샘플링된 Alltrack Premium의 가격은 58,790달러 입니다. 기본 사양이 아닌 표준 사양으로 자주 지정되는 이 제품은 18인치 알로이 휠, 풀 LED 외부 조명, 8.0인치 멀티미디어 시스템 및 Apple CarPlay 및 Android 자동(유선 또는 무선), 대시 클러스터의 7.0인치 다기능 디스플레이, 가죽 바인딩 스티어링 휠(최신 Fox Bargain 스타일) 및 시프터, 트라이존 기후 컨트롤러, 키리스 엔트리 및 푸시 스타트 점화 및 완전 액티브 세이프티 스위트를 갖춘 이 틈새 구세계의 모델 케이스가 된다. 162 TSI Premium에는 고급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클러스터가 있습니다.162 TSI Premium에는 고급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클러스터가 있습니다. 여기에 162 TSI 프리미엄은 19인치 알로이 휠, 내비게이션이 내장된 9.2인치 멀티미디어 시스템, 360도 카메라 범위, 완전 디지털화된 계기판, 고급 '매트릭스'를 탑재해 더욱 높은 가격을 정당화했다. LED 헤드라이트 클러스터, 앞좌석 냉난방 기능을 갖춘 풀 가죽 인테리어 트림, 메시지 기능을 갖춘 앞좌석 전기 조절, 파노라마 썬루프, 전동 테일게이트, 틴티드 리어 윈도우, 하몬카돈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등을 갖췄다. 또한 30 가지 선택 가능한 색상, 스테인레스 스틸 스포츠 페달 및 알루미늄 브러시 대시 인서트가 있는 주변 조명과 같은 내부 조정을 점수를 매겼습니다. 특히 무선 CarPlay 연결을 고려할 때 누락 된 유일한 것은 무선 전화 충전기입니다. 기후 장치 아래에도 완벽한 장소가 있다. 162 TSI 프리미엄은 9.2인치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AllTrack 변형의 유일한 옵션은 추가 $ 800 프리미엄 페인트 (흰색을 제외한 모든 색상)와 오늘날의 시장에서 실제로 요구할 수있는 모든 것입니다. 이 디자인에 대해 흥미로운 점이 있나요? 조용히 그리고 우아하게 VW의 현재 디자인 기둥을 실행하는 부드러운 수정은 Passat 왜건을 정의합니다. 그것은 매력적이지만 미묘하고 고개를 돌리는 종류의 차가 아니라 어떤 각도에서도 눈을 즐겁게 하는 차다. 고개를 돌리는 차가 아니라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눈이 즐겁다.머리를 돌리는 차가 아니라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눈이 즐겁다. 그것은 고전적인 왜건 프로파일이며, 3/4의 뭉툭한 뒷면으로 완성되었지만 Alltrack은 자동차의 측면 프로파일을 따라 내려가는 플라스틱 클래딩과 같은 접촉을 통해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고 인성을 제공합니다. 테스트카의 크롬 장식과 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는 멋지고 성숙한 디자인을 위해 둥글게 처리했다. 테스트 올트랙의 아쿠아마린 블루도 사업처럼 보인다. "Mistral"은 테스트 차량의 다채로운 비엔나 가죽 옵션인 인테리어 트림과 대조를 이뤘습니다. 이것은 지금 멋지게 보이고 내부가 거대하게 느껴지지만 프리미엄 자동차의 표준 검정색 가죽 트림처럼 오래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들 수 있습니다. 우리의 테스트 차량은 선택 사양인 "Mistral"연한 색상의 비엔나 가죽이었습니다. 우리의 테스트 차량은 선택 사양인 "Mistral"연한 색상의 비엔나 가죽이었습니다.나머지 인테리어는 통합형 에어벤트 디자인과 같은 보다 인상적인 터치로 많은 정사각형 요소를 갖춘 VW의 합리적인 인테리어 접근 방식을 따른다.